스타벅스 북한산점 근처 맛집 추천, 숯불고기집!!

728x90

스타벅스를 갔다가 배가고파져서 맛집을 찾았다. 기가 막히게 찾았다. 여긴 꼭 가야해!!

 

 

< 북한산 숯불고기 >

북한산 숯불고기 정문

 

 

  오라오라.!! 가라가라!! 맛집은 혼줄을 내줘야지!! 

 

일단 메뉴판부터

 

 

  메뉴를 보면 선택지가 얼마 없다. 밥을 먹고 싶다면 숯불고기를 시키자!!!! 공기밥은 별도다!! 제길!! 한국에서 공기밥 별도는 너무한것 아니냐구!!! 그렇지만 맛있으니까 용서가 된다!!

 

 

숯불고기 2인분

 

  숯불고기 2인분이다!! 찌개는 무료로 준다!! 쌈은 셀프바에서 무료로 무제한 떠먹는다!! 밥은 나한테는 좀 부족했지만 고기가 미친듯이 많아서 고기로 배를 채웠다!! 고기는 진짜 엄청 많다! 찌개도 맛있다!! 자 감사의 기도를 올린 후 밥을 먹는다 실시!!

셀프바

 

 

  쌈이 모잘라? 반찬이 모잘라? 셀프바에 가서 반찬을 퍼온다 실시!!!!

 

 

쌈이 신선하다

 

 

  셀프바 쌈은 뭐 시들시들할것 같다고? 걱정은 접어두고 먹기나 한다 실시!!

 

  리얼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다. 솔직히 불고기가 15000원이면 이게 가격이 맞는거냐 싶었다. 기사식당 불고기 7000원이면 먹는데 15000원? 근데 실제로 양과 맛과 질을 보고 나니 이건 충분한 값어치가 있다. 그래 이런게 밥이지 라는 생각이 들었다. 스타벅스 북한산점에 간 다음 밥먹으러 갈 사람들은 무조건 이곳으로 가랏. 후회하지 않을것이야!!! 

 

  나는 이곳 사장님과 아무런 관계가 없다. 후후후후후

 

  실내 공간도 넓직하니 단체가 가도 좋을것이야!!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