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Steavin(스티빈) 카페 메뉴 가격 알아보자!

728x90

오산은 약간 시골틱한 느낌도 나고 땅도 여유가 있어서 그런지 은근히 이쁜 카페들이 많아요. 그래서 길을 가다가 잠깐만 옆으로 빠져도 이쁜 카페들이 보이는데, 이번에는 Steavin(스티빈)이라는 카페에 가봤어요. 원래 가려던 카페가 있었는데 그 카페가 문을 닫아서 ㅎㅎ 돌아다니다 보니까 되게 큰 건물이 보이더라구요. 거기가 Steavin 카페였어요.

 

오산 Steavin 카페, 스티빈 카페의 모습들

스티빈 카페는 그냥 외관부터 이뻐요. 딱 보자마자 해가 진짜 잘 들고 너무 따뜻하겠다, 여유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산 스티빈 카페

 

이 날은 진짜 하늘도 와.. 하늘도 파랗고 카페도 이쁘고, ^^ 카페 주변도 여유 있는 풀밭이라서 조금 둘러보다가 왔어요. 주변이 도심지가 아니라서 살짝 돌아볼만 해요. 주차장도 넓어서 이 날은 여유로웠습니다. 그런데 주말에는 꽉 찬다고 하더라구요. 인기가 꽤 있는 곳인지 평일인데도 사람이 은근은근 들어오더라구요.

 

 

오산스티빈 2층 사진
오산스티빈 카페 2층에서 내려다본 모습
오산 스티빈 1층에서 보는 모습

 

 

카페에 해가 잘 들어서 그런지 낮에 오니까 정말로 채광이 좋았어요. 제 몸까지 나른~ 해지는 기분이었죠. 대신 의자들이 그렇게 편하지는 않아요. ㅋㅋ 오래 있을만한 카페는 못되겠다 싶더라구요. 요즘 카페들은 오래 못있게 하려고 일부러 불편하게 만들어둔다고 하니 참 아쉽죠.

 

그래도 채광이 너무 좋으니 날이 좋을 때 한번 쯤 앉아서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아 보여요.

 

 

 

2층 올라가는 계단

 

 

오산 스티빈 카페는 2층도 있는데요, 2층은 안전을 위해서 노키즈존이라고 하네요. ^^ 사실 계단을 보면 어린이들이 올라가고 내려가다가 다칠 위험이 있겠다 싶었어요.

 

 

카페 스티빈 메뉴판 사진들과 메뉴 사진들

 

 

오산 Steavin카페 메뉴판

 

메뉴는 이렇습니다. 역시 가격은 ㅎㅎ;; 저는 케빈커피, 지인은 카페라떼를 시켰고 먹을거리로는 치즈소세지크롸상과 수제쿠키 더블초코를 시켰어요. 

 

 

맛나맛나는 빵

 

진짜 맛있어보이죠? 빵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커피도 제가 시킨 케빈커피가 정말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세요. 대신 빵 커팅을 안해주는게 조금 아쉽긴 했어요. 이 빵 먹는데 부스러기가 ㅋㅋㅋ 

 

어쨌든 굉장히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오산 Steavin카페의 아쉬웠던 점

 

오산 Steavin카페의 아쉬웠던 점은 사실 거의 모든 대형카페의 아쉬운 점과 비슷비슷해요.

 

1) 카페 의자와 테이블이 앉아 있기에 너무 불편하다는 것

- 이건 사실 의도적으로 이렇게 만든거겠죠? 사람이 많이 찾아오는 카페들은 어쩔 수 없다는 생각을 하긴 해요. 솔직히 주구장창 앉아서 몇 시간씩 있다 가는 사람들이 한둘이어야 말이죠. 적당히 라는게 사라지고 있는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은 몇 몇 사람들 때문에 다수가 피해를 보는 세상이니까요ㅠ 

 

2) 테이블 관리가 안되는듯 해요

- 제가 보기에 직원 분들이 여유가 있어 보이시던데 왜 관리 안해주시는건지 잘; 여기 빵을 파는 곳이라 빵 사먹은 사람들 자리는 반드시 빵가루가 있는데 사람들이 나가도 아무도 안 닦더라구요. 제가 앉은 자리도 그냥 저 스스로 닦았어요. 근데 이건 뭐 거의 모든 대형카페가 다 이런것 같아요. 깨끗하게 관리되는 대형카페 잘 못봄.

 

빵가루. 배고플때 먹는건가

 

 

 

3) 페브릭 소재 소파가 진짜;;

- 2층 갔다가 페브릭소재 소파 보고 깜놀해서 그냥 내려왔어요. ㅋㅋㅋ 뭐가 잔뜩 묻어있고 딱 봐도 앉기 싫은 ㅋㅋ 으;; 이건 진짜 카페 사장님이 선택을 잘못하신거 같아요. 페브릭소재는 집에서도 시간 지나면 교체하거나 세탁해야되는 소재인데 여기서 어떻게 쓰시려고 이 소재를 선택하신건지 잘;

 

 

이런 단점들이 있다 하더라도 뭐 채광이 너무 좋으니까 ^^

 

 

 

 

내돈내산 후기에요~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