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북한산점 방문 후기, 주차장 정보, 사람이 북적북적

728x90

  스타벅스 북한산점이 오픈했다고 해서 스타벅스 빠인 우리는 무려 1시간 30분을 달려서 가보았다. 평일인데다가 시간이 늦지 않아서 사람들이 없겠거니.. 했는데 ^^ 역시 스타벅스는 스타벅스구나. 이렇게 사람들이 많을 줄이야? 스타벅스가 북한산점 오픈한다고 광고를 많이 하더니만 ... 몰래좀 열짘ㅋㅋ

 

 

 

 

스타벅스 북한산점 정보

 

 


 

 

스타벅스 북한산점 전망

 

 

  스타벅스북한산점은 북한산의 서쪽에 위치해 있다. 정면에는 봉우리가^^ 아주 멋드러지게 있드라. 건물 밖으로는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도 마련되어 있는데 일부 구간은 지금도 공사중이었다. 

 


 

  스타벅스 북한산점 주차는 꽤나 널널하다. 스타벅스 자체 주차장도 꽤 큰데다가 바로 밑에 공영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타벅스 자체 주차장

 

 

  스타벅스 북하산점 자체 주차장은 유료로 운영된다. 지금은 오픈 기간이라 무료로 운영되는듯 하지만 추후 유료로 전환할듯 하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사람들이 꽉 차 있으니.. ^^ 스타벅스 자체 주차장은 이용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봐야 되고 밑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

 

공영주차장모습

 

  

  스타벅스 밑에 위치한 북한산공영주차장모습. 공영주차장은 상당히 널널해서 주차가 편하다. 요금도 1시간에 1200원, 이후 10분당 150원 꼴이라서 굉장히 저렴하다 ^^

 

 


 

스타벅스 북한산점 MD 모습

 

  스타벅스 북한산점에는 정말 사람이 바글바글.. 인기있는 MD들은 모두 털리고 없었다. MD를 사러 가는 사람들은 포기하는게 좋을것 같기도 하다. 

 

 


 

더 북한산 오픈이벤트

 

 

  MD상품구매 후 3층에 가면 사진을 찍어준다. MD상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은 인스탁스 필름으로 찍어주니 추억으로 남겨도 좋을 듯 하다. 단 구매를 안해도 폰카로도 찍어주니.. ㅋㅋ 굳이 안사도 되긴 하다.

 

 


 

대기시간

 

 

  커피 주문 후 대기시간은 상당히 길었다. 약 20분 정도 걸린듯? 대기 55번째는 처음 봤다. ㅋ ;; 아무래도 오픈 첫날이다 보니 사람들이 어마무시하게 몰린것 같은데, 만약 주말이었다면 못마시지 않을까 싶다. 주말에 가는건 절대 추천하지 않는다. 북한산 등산객들 + 스벅 방문자들 로 인해 공영주차장마저 꽉차서 주차도 어려울 뿐더러 자리도 없을듯 하다. 스타벅스 북한산점은 그냥 평일에 가는걸로 ^^

 

 

스벅 북한산점 전경

 

  3층에 올라가면 전경이 참 좋다. 따뜻한 봄날, 잠시 3층에 올라가서 햇볕을 쬐는것도 참 좋을것 같다. 날도 선선하니 참으로 좋은날이었다. 

 

2층 자리는 만석

 

 

  핫 플레이스인 스타벅스 북한산점 2층 자리는 이미 만석 ^^ 당분간은 앉기 힘들다고 봐야될듯 하다. 다만 사람들이 오래 앉아있지는 않아서 자리가 계속 나곤 한다. 좌석은 매우 불편하다. 의자든 소파든 뭐든 다 불편하고 테이블도 작아서 역시 스타벅스구나 싶다. 자리를 불편하게 만들어서 오래 있지 못하게 만드는 전략은 참 자본주의적이다 라는 생각이 든다. ㅎㅎ 근데 이런게 맞기도 싶은게, 오픈 첫날이라 사람이 바글바글하고 사람들도 눈치껏 적당히 앉아있다 가는데도 굳이 오픈점까지 와서 ㅋㅋㅋ 노트북 펴고 공부하는 사람도 있더랔ㅋㅋㅋ 진짜 세상엔 벼래별 사람들이 다 있구나 싶었다.

 

 

스타벅스 바깥의 산책로

 

  스벅 건물 바깥으로는 산책로가 있다. 북한산성 가는 길로도 연결되어 있는듯? 날씨 좋은날 가서 참 많은걸 누리고 왔다 ^^ 여기는 전망이 너무 좋아서 추후 인기가 사그러들었을 때 가면 더 좋을 것 같다. 비오는날 가도 너무 좋은 광경을 선물해 줄것 같은 스타벅스 북한산점 :D

 

 


 

 

 스타벅스 갔다가 맛집 찾는 사람들은 밑의 링크를 참조할것.

https://somethingfriend.tistory.com/390

 

스타벅스 북한산점 근처 맛집 추천, 숯불고기집!!

스타벅스를 갔다가 배가고파져서 맛집을 찾았다. 기가 막히게 찾았다. 여긴 꼭 가야해!! < 북한산 숯불고기 > 오라오라.!! 가라가라!! 맛집은 혼줄을 내줘야지!! 메뉴를 보면 선택지가 얼마 없다.

somethingfriend.tistory.com

 

 

  리얼 머리가 띵하게 맛있고 배부르다. 남자 둘이 가도 2인분만 시켜도 됌. 이정도면 인정?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