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나PD 려진 프로필 정보 MBC 카리나 닮은 PD라네요.

유이뽕이라는 유튜브 채널에서 9개월 전 올린 영상에 카리나를 닮은 PD라는 분이 찍혔습니다. 잠깐 영상에 나오는 미모만 봐도 카리나 같은 얼굴인데요, 사람들은 카리나PD라고 부르는 중입니다. 이 카리나PD의 정체는 뭘까요? 유튜브채널, 인스타그램 주소 등을 공개합니다.

 

 

✅ PD카리나 려진의 인스타그램주소와 유튜브 주소는 아래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려진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려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더 자세한 정보는 밑으루...

카리나PD 프로필

 

카리나PD는 MBC에 채용된 PD가 아니라 중소기업 PD라고 스스로를 소개하고 있어요. 아마 협력사나 중소엔터테인먼트 혹은 중소 영상편집기업에서 일하는 일반인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일반인이기 때문에 알려진 프로필 정보는 거의 없습니다.

 

 

카리나PD려진

 

  • 이름 : 려진
  • 나이 : 90년대생

 

정도 밖에는 몰라요.. 저도 몰라요. 제가 무슨 스토커도 아니고 어떻게 다 알아요..

 

이슈

 

이슈라고 한다면 유이뽕 채널에 잠시 마이크를 점검하러 나왔다가 엄청난 미모로 사람들을 놀래켰다는거..? 옆모습이 정말 기가막히게 카리나를 닮은 것으로 나와서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유이뽕이 댓글로 려진의 유튜브 채널까지 올리면서 구독자가 갑자기 늘었다고 하네요. 

 

 

정말 이쁘시긴 합니다. 엄청난 미모죠? 원본 영상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맨 처음부터 나와요. 보시면 깜짝 놀랍니다. 유이뽕 채널도 이 덕분에 홍보가 잘 되었을거에요 ㅎㅎ

 

🔽 원본 영상 보러가기 🔽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