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향수, 르페르소나 LP04번 향수 정보 정리!

차예련씨가 운영하고 있는 채널 '차예련'에 결혼7주년 기념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여기서 차예련씨는 남편 주상욱, 자녀 인아와 함께 일상을 보내면서 마지막에는 르페르소나 팝업스토어를 방문하여 향수를 시향하고 선택까지 했는데요, 향수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차예련 향수인 르페르소나 향수에 관심 가지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 차예련 향수 영상은 아래에 있습니다.

 

차예련 향수 영상 ◀️◀️

 

✅ 차예련씨 인스타그램에서도 재미있는 일상 확인하세요. 너무 이쁘시네요! 결혼 7년차라니! 세상은 불공평해

 

차예련 인스타그램 ◀️◀️

 

차예련 향수 르페르소나 LP04

 

차예련 향수 아난티와 르페르소나가 협업하여 만든 향수인데요, 여자친구나 와이프 사주고 싶은 향, 와이프, 여자친구한테 선물해주는 향 이라고 합니다. 뜻은 '이 가면을 쓰면 세상의 중심이 될 거야'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향수가 참 기깔나죠?

 

차예련향수차예련향수
차예련향수

 

 

✅ 결국 나중에 차예련씨도 마지막 픽으로 LP04를 골랐습니다!

 

시리즈는 LP01 부터 LP04까지 있으며 각 향수들은 다 ~~ 개성 있는 향이라고 해요. 

 

차예련향수

 

LP03은 무화가 카다멈 향이 있다고도 하고 말이죠~ 영상에 직접 가셔서 설명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차예련 향수 영상 🔽

 

 

 

차예련 향수 가격

 

향수 가격은 50ml가 104000원, 10ml가 39000원이라고 해요. 향수 가격이 그렇게 비싸다고 생각되지는 않네요! 향수에 관심 있는 분들은 르페르소나 팝업 매장에 가셔서 직접 보시는것도 좋겠어요. 패키지 상품이라고 하니까 뭔가 더 있는거겠죠?

 

차예련향수차예련향수

 

아난티 + 르페르소나 러브 마이 센트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판매한다고 하니까 구입하실 분들은 서둘러야겠습니다. 저 가격에 패키지 상품이면.. 저렴한건 아니더라도 향이 좋으면 살만 하죠!!

 

차예련향수

 

구입하실 분들은 이터널지니 강남으로 가시면 되는데 학동역 바로 위에 있어서 가기 좋을 거에요! 지도가 너무 커서 작은 지도로 첨부했으니까 지도 볼 분들은 아래 지도 눌러서 크게 보세요! 네이버 지도 입니다! 🔽🔽

 

 

네이버 지도에 검색해보면 아난티 앳 강남 이터널저니로 나오네요. 

 

✅ 근데 사실 차예련씨가 사용하는 향수는 따로 있다는거.. ㅋㅋ '바이레도 블랑쉬 롤온 퍼퓸 오일' , '톰포드 바닐라 향수' 이렇게 2개를 이미 사용하고 있다 하네요. ㅋㅋ ㅋ 가격대가 저렴하지는 않으니까 한번 찾아보셔요.

차예련향수차예련향수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