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만한 드라마 TOP3. 내 인생 최고의 드라마 추천함.

내 인생 최고의 드라마? 이건 내가 전에도 언급했지만 당연히 '나의 아저씨' 인데.. 이건 님들 보자마요. 왜나하면 나 혼자 볼거니까 말이야. 여러분에게는 내 인생 TOP 2 ~ 4만 소개해줄거야. 왜냐하면 나의 아저씨는.. ㅠㅠ 3화까지 참아야 하는데 이 고난의 구간을 버티는 사람이 읍스니께!!

 

넷플릭스 영화 추천 TOP6

 

서울 데이트코스 전시회◀️

 

 

✅ 무튼 이건 넷플릭스 기준이여~! 

 

TOP1 미생

 

 

야이이ㅣㅣ 직장인이면 그냥 보란 말이야!! 사람이 살면서 말이야!! 응!? 직장인도 재미있는게 있고 지켜야 할 게 있고! 다 도리에 맞게 살고!! 하다보면!! 빛이 보일거란 말이지란말이지 근데 난 퇴사했지롱. 미생 드라마 재미있지롱

 

장그래 ㅠㅠ 나랑 똑같아.. 뭐 하나 배운거 없고 특기도 없고 머리는 똑똑해서 알려주면 잘 하는데!! 공감되면서 봤음.

 

TOP2 미스터션샤인

 

한국인이라면 반드시 봐야 하는 드라마임. 유진초이 ㅠㅠ 실존인물이란 말이여!! 그리고 만석꾼 아들래미도 실존 인물이라는 설이 있던데.. 쩝.. 이 시기에 사는 사람들은 어떤 삶을 살았을까? 왜놈들 이방원 형님이 다 패죽였어야 했는데 ㅡㅡ 진짜 까비다 까비야.

 

 

✅ 전쟁을 준비해야해!! 강한 국가가 나라를 지킨다.. 우리도 핵무기 가즈아...!!

TOP3 킹덤

 

좀비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무조건 보길..! 갸꿀잼..! 아니 시즌3 언제 나오냐고요ㅡㅡ 전지현 얼굴만 하나 나오고 끝나면 끝이냐고요. 열받네 진짜. .. 용두사미로 끝내지 말고 제대로 끝내란 말이오!!!!!

 

그래도 시즌1,2까지는 나왔으니까 꼭 보시길... 한국에서 이런 좀비물이 나온게 진짜 신기해.. 한국은 좀비물 진짜 못만드는데 ㅋㅋㅋㅋㅋ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