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객달팽이 헬레나스네일 구하는 방법 정리

작  물 생활을 오래 한 사람이라면, 당연 달팽이류 혹은 다슬기 류를 키워본 경험이 있을테고 이 녀석들을 정리하기 위해 자객달팽이라고 불리는 헬레나스네일을 구하려고 사방팔방 노력한 적이 있을 것이다. 구하는 방법은 뭘까?

 

자객달팽이 헬레나스네일

 


💊 헬레나스네일 자객달팽이를 구하려는 당신에게 보여주고 싶은 영상이 있슴다... 이 영상을 보시면 뭔가 끔찍하다는 생각이 드실지도요

 

헬레나스네일 사냥 장면 보러가기 👈👈👈

 

자객달팽이 헬레나스네일을 구하기 어려운 이유

 

 

  이 녀석들은 현재 유해동물로 지정되었다는 소리가 있지만 이는 확인되지 않은 정보입니다. 거래가 불법이라는 말도 있는데 정확한 정보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자객달팽이 헬레나스네일을 구하기 어려운 이유는 단순히 번식이 어려워서 판매를 할 만큼 양식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왜냐하면 이 녀석들은 어항에서 키운다 하더라도 번식이 너무너무 느려서 개체수가 늘지 않고, 수명도 2년에 불과해 금새 죽어버리니 분양을 받은 사람들도 키우다가 자연스럽게 없어지는 녀석들로 받아들이거든요. 키워서 팔 만큼 번식이 안됩니다. 

 

 

 

  또한, 원하던 삿갓달팽이, 물 달팽이 제거 이후에는 물고기 알이나 새우들의 사료, 물고기 사료등까지 먹어치우는 습성 때문에 일부러 제거하기도 합니다. 

 

 

자객달팽이 구입하는 곳

 

 

  옥션에서 자객달팽이 헬레나스네일을 팔고 있습니다. 물론 해외직구배송이라 구입하면 이 녀석들이 얼마나 살아있을지 장담할 수 없죠. 보통 이런 생물은 해외직구라 하더라도 2~3일만에 보내준다고는 하는데 알 수 없는 노릇입니다. 

 

🔽🔽 옥션 판매처 🔽🔽

 

 

Swimming Creatures 10 ...

70,600원

itempage3.auction.co.kr

 

  게다가 가격도 상당히 비쌉니다. 10마리에 약 7만원이라니 한 마리당 7000원 꼴인데 엄청나게 비쌉니다. 한국에서 구할 수 없는 종이라고 하는데, 만약 거래가 합법이라면 해외직구를 통해 구입한 뒤 되팔아도 수익이 되긴 될 것 같은데 합법인지 알 수가 없네요.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