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팀별 응원가 가사 정리(KT SSG 키움 NC 두산 구단별 대표 노래)

  야구의 진정한 꽃은 응원가를 함께 부르면서 응원을 열심히 하는 것이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야구 팀별 응원가 가사를 쭉 알려드릴게요. 야구 보면서 목청 터지게 불러보면 엄청나게 재미있을거에요!!

 

KT Wiz 응원가 정리

 

 

 

KT Wiz의 대표 응원가 제목은 '사랑한다 수원' 이에요. 수원에 야구장이 지어진게 엊그제 같은데 엄청 흥해서 수원인의 자부심이 된게 보기가 좋습니다. KT Wiz의 노래 제목만 봐도 홈구장이 어디인지 알 수 있죠? 수원이 연고지인 농구팀 수원KT 소닉붐도 노래 제목은 같습니다.

 

사랑한다 수원은 북아일랜드 전통 민요인 Londonderry Air을 개사해서 만든 노래에요. 편곡을 아주 잘 해서 응원가로도 찰떡이죠. 가사는 아래와 같아요.

 

사랑한다 수원

오 kt wiz
오 나의 사랑 kt wiz~
수원의 자랑~이 되어주세요~
오 kt wiz
오 나의 사랑 kt wiz
수원의 자부심이 되어주세요~

사랑한다~ 수원 kt wiz여~
사랑한다~ 수원 kt wiz여~
오 kt wiz
오 나의 사랑 kt wiz
우리가 사랑하는 수원 kt wiz~

오 kt wiz
오 나의 사랑 kt wiz~
수원의 자랑~이 되어주세요~
오 kt wiz
오! 나의 사랑 kt wiz
수원의 자부심이 되어주세요~

사랑한다~ 수원 kt wiz여~
사랑한다~ 수원 kt wiz여~
오 kt wiz
오 나의 사랑 kt wiz
우리가 사랑하는 수원 kt wiz~

파이팅!

 

수원 사람이라면 KT Wiz를 응원하는것도?

 

SSG 응원가 정리

 

 

 

  SSG 랜더스의 대표 응원가는 '랜더스의 승리 위해' 라는 응원가입니다. 랜더스의 이전 이름이었던 SK와이번스 시절부터 사용하던 응원가인데요, 바꾸지 않았네요. 다만 가사는 살짝 바뀌었습니다. 불꽃투혼 이라는 가사가 인천SSG로 바뀌었죠 ㅎㅎ


랜더스~의 승리위해~ 다 같이 외쳐라!~
랜더스~의 승리위해~ 다 같이 외쳐라!~

오오오오~ 오오~
오오오오~ 오오~
오오오오~ 오오~
인! 천! S! S! G!

오오오오~ 오오~
오오오오~ 오오~
오오오오~ 오오~
인! 천!  S! S! G!

랜더스~의 승리위해~ 다 같이 외쳐라!~
랜더스~의 승리위해~ 다 같이 외쳐라!~

오오오오~ 오오~
오오오오~ 오오~
오오오오~ 오오~
인! 천! 
S! S! G!

오오오오~ 오오~
오오오오~ 오오~
오오오오~ 오오~
인! 천!  
S! S! G!

 

 

키움 히어로즈 응원가 정리

 

 

 

 

  키움 히어로즈의 대표 응원가는 '영웅 출정가'에요. 키움증권의 어플 이름도 영웅문이죠? 아주 찰떡입니다. 빠른 템포와 안무가 합쳐져서 많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영웅 출정가'는 가수 크라잉넛이 부른 노래인데 음색이 아주 기깔나겠죠? 실제로 키움 팬들은 긴 가사를 다 외워서 떼창을 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곤 합니다.

 


반만년 우뚝 설 우리 샛별이여
서울 히어로즈는 전진한다!
벗이여! 친구여! 나의 자~랑이여!
서울 히어로즈는 승리~한다!

숨 가쁘게 달려온 어제의 우리
이제 오늘의 얼굴을 닦자~!
같이 외치~자! 소리치자!
손을 잡아라 잔을 채워라~!

오랜 갈증 한강 물을 싹 비웠다
거침없는 서울 히어로~즈
이제 새 역사를 다시 쓴다!
승리는 우리 것이다~!

창공의~ 백구는~
전광판을 가르고~!
친구의~ 웃음 속에!
우리 모두 하나가 된다~!

반만년 우뚝 설 우리 샛별이여!
서울 히어로즈는 전진한다!
벗이여! 친구여! 나의 자랑이여!
서울 히어로즈는 승리한다!

반만년 우뚝 설 우리 샛별이여!
서울 히어로즈는 전진한다!
벗이여! 친구여! 나의 자랑이여!
서울 히어로즈는 승리한다!

 

 

NC 다이노스 응원가

 

 

 

 

  엔씨 다이노스 구단의 응원가는 '마산 스트리트여' 입니다. NC다이노스의 연고지인 마산을 떠올리게 하는 제목인데 가수 노브레인이 부르기도 했고 노브레인 정규 앨범에도 들어가 있습니다. 노브레인의 메인보컬 이성우씨가 마산 사람이라네요? 이런 우연이!

 

   다만, 이 노래는 마산 사람들만 좋아할 수 있기 때문에 홈구장에서 승리했을 때 주로 부른다고 하네요 ㅎㅎ


내가 태~어난 그~곳 마산스트리트
바닷바람 거친 항구의 도시
특별한 것도 정갈만한 구석 없어도
난 그 곳을 사랑하네~

콜라 빛나는 바닷물이 흘러 흐르고
아줌마의 구수한 마산 사투리
정든 그 곳을 등지고서 난 떠나왔네~
꿈을 가득 안고서~

흘러가는 한강의 강물이여~
워어어~
마산항으로 내 마음 보내다오~

Come on! Come on! 마산 스트리트여!
Come on! Come on! 나의 나의 친구여!
Come on! Come on! 마산 스트리트여!
뛰어올라라~!

Come on! Come on! 마산 스트리트여!
Come on! Come on! 나의 나의 친구여!
Come on! Come on! 마산 스트리트여!
뛰어올라라~!

쥑인다!

 

 

두산 베어스 응원가 

 

 

 

  두산베어스의 대표 응원가는 '승리를 위하여'에요. 버전이 2개가 있는데 주로 맵소디오브파이어의 대표곡 에메랄드 스워드를 편곡한 두 번째 버전을 사용합니다. 이 곡이 얼마나 좋은지 한양대의 응원가로도 사용되고 있다 하네요. 


최!강!두!산!
최!강!두!산!
오~ 오오오~
오~ 오오오~

두산의~ 승리를~ 위하여~~
오늘도! 힘차게! 외쳐라~~
나가자! 싸우자! 우리의! 베어스~
두산의~ 승리를~ 위~하여~!

두산의~ 승리를~ 위하여~~
오늘도! 힘차게! 외쳐라~~
나가자! 싸우자! 우리의! 베어스~
두산의~ 승리를~ 위~하여~!

두산의~ 승리를~ 위하여~~
오늘도! 힘차게! 외쳐라~~
나가자! 싸우자! 우리의! 베어스~
두산의~ 승리를~ 위~하여~!

 

  두산 형님들, 두산 주가좀 올려주세요 ㅠㅠ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