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AS 에어컨 가스 주입 비용, 수리 받은 후기

728x90

  저희집은 에어컨이 두 대인데, 안방에 있는 작은 에어컨 하나가 가스가 다 된건지 냉방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LG전자 서비스센터에 A/S를 요청했고 수리를 받았습니다. 비용과 후기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LG전자출장서비스예약하기 👈👈

 

 

에어컨 가스 주입 비용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에어컨 가스주입 비용은 출장비 포함 75000원이었어요. 2019년이었나 사설업체에게 맡겼을 때는 5만원에 했었는데 지금은 좀 올랐습니다. 

 

  제가 받은 서비스는 '에어컨 가스 누출 점검 + 에어컨 가스 주입' 이었습니다. 사실 에어컨 가스는 한번 넣으면 영구적으로 유지되어야 하는게 정상이거든요. 가스가 없다는 건 어딘가에서 새고 있다는 뜻이고 이걸 잡지 못하면 가스를 넣어봤자 언젠가는 또 냉방이 안된다는 뜻이에요. 

 

 그래서 가스 누출 점검까지 받았는데, 간단 점검으로는 잡을 수가 없었고 정밀검사까지 할건지 말건지 정해야 했습니다. 정밀검사까지 하자면 비용이 20~30 정도 든다길래 그냥 이번 해만 버티자는 마음으로 가스주입만 진행했어요. 

 

  단순 가스주입만 하면 더 저렴할수도 있겠네요.

 

LG전자 에어컨 가스주입 비용

 

LG전자 에어컨 AS후기

 

  저는 LG전자 사이트에서 출장수리 예약을 했습니다. 4월 19일에 예약신청을 했고 4월 29일에 수리를 받았어요. 그런데 참 희한하게도 예약 확인 메세지가 카톡으로만 날라온 뒤 확인 전화나 문자가 오질 않았습니다. 보통 기사님들이 따로 전화하셔서 예약 확인을 하시잖아요? 안 하시더라구요.

 

  예약 확인을 따로 안 한다고 해서 문제가 되는건 아니지만 예약이 잘못된건 아닌가 제가 조금 조마조마했어요😢. 결론적으로 쓸데없는 걱정이었고 ㅋㅋ 기사님은 예약 시간을 정확하게 잘 지켜서 오셨습니다. 혹시라도 예약 확인 전화를 받지 못하시는 분들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에요. 

 

  기사님은 정말 너무 친절하셨어요. 뭐 따로 말씀드리고 싶은게 없을 정도로 너무 친절하셔서 놀랐습니다. 역시 가전은 LG인가.. 

 

 

마무리하며

  개인적으로 여쭤보니 이맘때부터 여름까지는 정말 예약하는게 미치고 환장할 지경이라고 합니다. 일은 미어 터지는데 사람이 없어서 난리라고 해요. 사람이 없으니 에어컨 수리 예약을 할거라면 빨리 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LG전자 에어컨 AS 가스주입 같은 경우도 LG전자 정직원 기사들이 다 쳐내질 못해서 협력업체들을 쓰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에어컨 수리 하실 분들은 모쪼록 빨리 움직이시길 바랍니다. 😎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