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대무한, 병점 노래방, 씨엘노래방.. 내가 졌다..

 

   내 포스팅에 쓴 술집인 해남군에서 배를 아주 빵빵하게 채우고, 술도 빠빵하게 채우고.. ㅋㅋ 기분이 좋아서 노래방을 가야 할 삘이었음. 해남군 소개는 밑 포스팅에 ㅋㅋㅋ

 

 

내가 가본 병점의 데이트하기 좋은 술집, 해남군

일단 이 글은 광고글이나 협찬이 아님을 밝힙니다. 요새 하두 광고가 많아서 믿을만한 포스팅이 없지요..? 티스토리 하는 사람에게는 광고가 안들어오기 떄문에 믿고 보셔도 좋습니다 ^^ 병점 데

somethingfriend.tistory.com

 

  

   어딘가 걷기가 구찮았는데 다행히 해남군 건물에 노래방이 있었다!! ㅋㅋ 에이~ 노래방 뭐 다 거기서 거기지 그냥 가까운데 가자!! 라고 선택한게 같은 건물의 씨엘노래방이었는데.. 이것이 바로 오늘까지 내 목이 쉬어 있는 이유가 되어버림.. 미쳤나봐 여기;;

 

  병점에서 시간 무한대로 즐길 수 있는 노래방 찾으시려면 이곳을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후.. ㅋㅋ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사장님이 이기나 내가 이기나 싸우다가 내 목이 먼저 죽을 것 같아서 패배를 인정함. ..

 

 

병점 씨엘노래방.. 언젠가 다시 도전하겠어..

 

 

 

  이곳임... 일단 내돈내산 증거와 총 이용시간을 보여드리겠음 ..

 

 

 

이것은 첫 이용시간. 밤 10시 17분 결제라고 되어 있지만 실제 결제는 10시 10분경에 했다.

 

 

  일단 내돈내산의 증거.. 34000원. 음료수값까지 포함한거라서 노래방 비용은 30000원. 엇.. 좀 비싸다.. 싶었는데 비싸긴 개뿔 노래방 무한으로 이용하는데 30000원이면 혜자급. 감사땡큐베리머취.

 

 

나가기 직전 시간.. 하;;;

 

  나가기 직전 시간.. 보셨나요..? 오전 12시 43분입니다. 둘이서 2시간 30분을 노래방에서 노래만 불렀어요.. 이게 맞나요?? 이게 맞아?? 네?? 저 못 쉬어서 죽을뻔함 진짜루;; 아니 왜이러냐구요 ㅋㅋㅋ 계산할때 사장님이 서비스 많이 줄테니까 놀만큼 놀다 가시라고 하셨는데 진짜 이렇게 계속 주실거냐구요 ㅋㅋ 휴;; 1년치 노래 다 부르고 감. ㅋㅋㅋ 

 

  원래 노래방 포스팅 할 생각은 없었어 가지고 노래방 내부를 찍지는 않았는데 찍을걸 그랬나.;; 근데 노래방이 뭐 완전 최신식 노래방이고 완전 짱짱맨이고 이런건 아니고 그냥 노래방이었음. 노래방이 뭐 별거 있나; 노래방이 노래방이지 뭘.. ㅋㅋㅋ 시간 많이 주는 노래방이 장땡!!! 

  무튼 병점 노래방 중에 이런 곳이 있다는게 정말 신기했고 ㅋㅋ 노래 많이 부르고 와서 너무 좋았음. 여러분도 병점에서 시간 무제한으로 주는 노래방 찾으시면 병점 씨엘노래방으로 가십쇼.. 사장님과 한판 승부를 벌여보십쇼.. 후후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