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본 병점의 데이트하기 좋은 술집, 해남군

 

 

 

 

  일단 이 글은 광고글이나 협찬이 아님을 밝힙니다. 요새 하두 광고가 많아서 믿을만한 포스팅이 없지요..? 티스토리 하는 사람에게는 광고가 안들어오기 떄문에 믿고 보셔도 좋습니다 ^^ 병점 데이트하기 좋은 술집인 해남군에 대한 저의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내돈내산 카드결제 후기...ㅋㅋㅋㅋ 제 월급 다 뺏어감.

 

 

 

  저 혼자서 77000원치 먹은거 아닙니다 뚜쒸... 여자친구랑 같이 갔어요.!!!!! ㅋㅋㅋ 여자친구랑 분위기 좋고 조용하고 맛있는 술집 어디 없을까 찾는 와중에 발견한 해남군..!! 기대됩니다.

 

 

 


 

 

 

  * 해남군 정보 *

 

네이버지도의 해남군 설명. 영업은 새벽 2시까지 한다고 되어 있지만, 내가 간 날은 12시경에 닫은 모습이었다. 비가 와서 거리에 사람이 하나도 없는 날이었다.

 

 

 


 

 

  병점이라는 동네는 참 신기하다. 가봤자 똑같은 곳들만 있을법 한데, 갈 때마다 무언가 새롭게 갈 만한 곳들이 꼭 한군데씩 생긴다. 이번에는 해남군이라는 중화선술집? 중국요리가 안주로 나오는 술집이 생겼길래 한번 가볼까 마음만 먹고 있다가, 이번에 한번 들어가봤다.

 

  

병점 해남군 간판

 

  

  오래된 병점 먹거리 골목의 간판들과는 다르게 신장개업 한 술집 답게 간판과 외부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다. 누가 봐도 이곳은 깔끔하게 마실 수 있는 술집이겠다!! 라는 생각이 들 정도!. 병점 먹자골목에서 이정도로 깔끔한 집은 거의 없는 듯 한데... 일단 밖은 이래도 안은 모르는 거니까 한번 들어가봐야겠지.

 

 

실내 모습

 

   

  유레카!!! 실내 모습도 굉장히 깔끔했다.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내부 사진을 여러장 찍지는 못했는데, 이곳은 단체회식을 해도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음! (단체회식장소 Get) 병점 해남군은 자리가 ┌  형식으로 되어 있는데, 내가 앉은 이 공간에 있는 테이블 3개를 붙여놓으면 독립된 공간처럼 이용이 가능할듯. 병점에는 단체회식 술집이 많이 없는데 이곳을 기억해 놨다가 단체회식 올 때 애용해야 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테이블 간의 간격이 적당히 넓어서 옆 테이블 사람과의 간섭이 덜하다!! 한마디로 술 마시기에 되게되게 쾌적했다. :D

 

 

기본세팅

 

 

 

  일단 기본 안주로 단무지와 오징어땅콩(?)이 나온다. 요새 원가 아낀다고 물을 안주는 술집도 ㅡㅡ 있던데 진짜 싫어. 이곳은 물도 줘서 너무 좋았다. 물 안주는 술집 아오..;;

 

 

 

주문 시스템

 

  

  새로 오픈한 술집이 티가 나는게 메뉴판이 테블릿메뉴판이다!!! 와!! 이거 진짜 편하고 좋은데 ㅋㅋㅋ 병점에 이런곳이 생기다니 ㅠ 갬격. 테블릿으로 주문하면 종업원이 잘 가져다 주신다 ㅠㅠ 정말 좋고 편리한 시스템.. 온 술집에 이런 시스템이 생기길 ㅋㅋㅋ 

 

 

우리의 주문내역

 

 

 

  일단.. 우리가 주문한건 이곳의 시그니처메뉴인 해남전복짬뽕탕!! + 사이드 메뉴인 깐풍기 + 우리가 좋아하는 쐬주인 새로!! ㅋㅋㅋ 깐풍기 가격이 매우 저렴했던게 신기했다. 자.. 밑으로 이제 음식 사진 보여드립니다.. 뚜씨... 쓰는 와중에도 또 먹고 싶어서 죽겄네.

 

 

 

해남전복짬뽕탕

 

 

 

  뚜쒸... 해남전복짬뽕탕..!!!  미쳤다. 꼭 드셔보시길.. 진짜 찐 전복이 들어가 있다 :D. 짭 전복 노노 찐 전복.. 그리고 사진에는 안보이는데 저 국물 밑에 건더기가 너무 많아서 계속 쳐묵쳐묵했다. 뚜쒸.. 배고파..

 

 

 

해남군 해남전복짬뽕탕 김이 펄펄;;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김이 뚜쉬뚜쉬;;절로 숟가락이 가게 되는 그런 음식이라구요.. 

 

 

 

 

깐풍기사진

 

 

  뚜쒸.. 이건 깐풍기 사진..!!! 깐풍기 가격이 저렴한건 중국집처럼 큰 그릇에 나오는게 아니라 술 안주용으로 작은 양이 나오기 때문이었다. 그런데.. 먹다 보니 오히려 이게 좋아? 크고 비쌌더라면 여러 음식을 못먹고 그냥 이거 두개로 끝났을 것 같다. 오히려 작고 저렴한것이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음. 내 여자친구도 매우 대만족..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이거 광고 아님. 광고처럼 잘 찍은 사진이긴 하지만서도 헤헤

 

 

  깐풍기 맛은 진짜 ㅠ 너무 맛남.. 이곳을 가면 다른건 고민하지 말고 일단 해남전복짬뽕탕  + 깐풍기 이거 두개는 기본으로 시키고, 그 뒤에 먹고 싶은걸 시키면 될듯 하다. 쏘주는 기본.. ㅎㅎ

 

  해남전복짬뽕탕 + 깐풍기 + 쏘주2병 해치우고 추가로 경장육사 주문... ㅋㅋㅋㅋ 여자친구는 하나도 안먹었습니다 여러분. 저 혼자 먹었어요.. 그런거죠..

 

 

 

경장육사 뚜쒸... 배고파..

 

 

  경장육사.. 뚜쉬.. 이제 슬슬 배도 부르고 술 안주로만 가볍게 먹고 싶을때 시키면 좋을 메뉴!! 저 얇은 두부피(?) 였나 저거 뭐였지..ㅡ; 알았는데 까먹음. 저기에다가 채소 + 고기 넣고 싸 먹는것임. 하나씩 가볍게 쐬주랑 캭 먹다 보면 어떻게 된다?? 쐬주가 콸콸콸, 손이가요 손이가 XX깡에 손이가요~ 

 

응 이렇게 되지 뭘.

 

 

 

  ㅋㅋ 찐 먹보 마냥 먹다 보니 어느새 안주들 싹슬이. .하;; 배 터질것 같았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멈출수가 없었다. 사진으로 보면 파란색 머시기가 보이는데 이제부터 저 파란색 머시기에 대한 설명 들어가겠음. 글이 조금 길어졌지만 이 부분이 제일 중요함. 저거슨 무엇이냐 하면 하이볼임 .

 

 

 

홍주하이볼, 건국하이볼

 

 

  원래 하이볼이 메뉴에 있는데 아직 준비가 안되서 주문이 안된다고 했었음.. ㅠㅠ 근데 지금 막 준비가 되었다고 해서 얼른 주문해봄..!! 너무 맛있는거야 뭐야 이거 뭐야!!!

 

  홍주 하이볼은 시큼달짝술향이 나면서 아주 기냥 이거 뭐야 이거 뭐여 하면서 마시게 되는 맛인데 진짜 커플이 와서 마시면 정말 너무 맛있을 하이볼!!! 건국 하이볼은 백세주 근본이라는데 쫌 뭐랄까.. 맛있지만 내 입맛에는 그닥.. 너무 달아서 ㅠ 그래서 저의 추천은 홍주하이볼 픽. 조선 하이볼은 못마셔봄... 후;;

 

  진짜 배터저 죽을 것 같았는데 하이볼 나왔다고 해서 마신다고 또 마셨더니 배 터져서 응급실 실려갈 뻔했는데 먹다보니까 안주가 또 부족하잖어 ㅡ ㅡ 미쳤따;

 

 

부족하면 또 시켜야지 어뜩해ㅡㅡ 삼치회도 시켜봄

 

 

  우리 삶에 안주가 부족하면 안되니까 삼치회도 시켰지 뭐ㅡ; 삼치회가 진짜 찐 막 안주.... 진짜 가볍게 먹을 수 있었다. 삼치회는 냉동삼치를 살짝 녹여서 내온것 같았는데 요거 먹으니까 술이 더 잘 들어가는게 뭔가 이상해 이집;; 한번 들어오면 안주 배터지게 먹고 술 엄청 마시게 만드는 집 같음.. ;; 병점 사람들 제발 와서 드셔 보세요.. 걸어서 못나갈수도 있음.

 

  일단 이 곳은 데이트하기에 좋은 술집 + 단체회식 술집 이라고 생각함. 자리 배치가 너무 좋고 안주의 질도 너무 좋고.. 호불호가 거의 없는 중화요리 안주라서 누굴 데려와도 만족할만한 술집. 가격도 안주 4개에 하이볼까시 시켰는데 저 정도면 혜자 아닐까..;? 가보는거슨 본인 판단!! 

 

  다시 두번 말씀 드리지만 광고 아님.. 제돈제산 입니다.. ㅋㅋㅋㅋ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