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대 사용하면 주름이 더 빨리 생길까요? 펙트체크 합니다.

  얼마 전 제가 아메리카노를 마시는데, 제 친구는 빨대를 사용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왜 빨대 안 쓰냐고 물어보니까 빨대를 사용하면 입에 주름이 더 빨리 생긴다는 겁니다. 팔자주름이 더 생긴대요. 어? 너는 이미 주름이 가득한걸? 이라고 대답해주긴 했는데, 이게 사실일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빨대를 사용하면 주름이 더 빨리 생기는게 맞는지 펙트체크를 해보겠습니다.

 

 

빨대 주름


💊만약, 제 글이 의심스럽다면 MBC뉴스를 참고해보셔도 좋아요(의심 노노)

 

빨대 자주 쓰면 팔자주름..? MBC뉴스 바로가기 👈👈👈 클릭


 

빨대를 사용과 주름과의 관계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빨대를 사용하면 주름이 더 빨리 생기는게 맞습니다. 특히 입 주변의 팔자주름에 영향을 준다고 하네요. 

 

빨대 주름빨대 주름

 

 

 

  왜냐하면 빨대를 사용하면 입술 근처의 피부가 늘어나거나 수축하는걸 반복하는데 이 때 주름이 생긴다고 해요. 실제로 거울을 보고 빨대를 사용해보면 입 주변의 근육을 사용하면서 주름이 생기잖아요? 팔자주름이 싫은 분들은 주름방지빨대를 사용해보는것도 좋겠어요. 

 

 

주름이 생기는 이유

 

  주름이 생기는 이유는 아래와 같아요. 주름이 무섭다면 빨대를 사용하지 않는것도 좋은데, 평소에 피부 관리를 더 잘 하는게 훨씬 효과적일거에요.

 

  주름이 생기는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연적인 노화: 피부는 노화에 따라 탄력이 감소하고 주름이 생깁니다. 피부의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는 나이가 들면서 생산이 감소하고, 피부의 탄력과 유연성이 저하되어 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2. 자외선 노출: 자외선은 피부의 콜라겐 섬유를 파괴하고 피부의 탄력을 감소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자외선 노출은 피부의 주름과 탈색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3. 습기 부족: 피부가 건조하면 주름이 더 돋보이게 됩니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지 않거나 건조한 환경에서 지내면 피부는 수분을 잃고 탄력이 감소하게 됩니다.

 

빨대 주름

 

 

  결국, 사람은 늙을수밖에 없다는거죠. 흑흐긓흑. 저는 그냥 빨대 쓸래요 ㅠㅠ

 

 

마무리하며

 

 

  빨대를 쓰는게 지구환경에도 좋지 않다는 말이 있는데, 이건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으니 너무 부담가지지 않으셔도 좋아요.

 

 

✅ 그리고 요즘에는 모양이 다른 빨대가 나와서 주름 부담이 덜 가게 만든것도 있다네요~?

 

 

주름방지빨대

 

 

  위와 같은 빨대 모양인데, 음;; 보기에 좋지는 않네요. 빨대 사용이 찝찝하신 분들은 위와 같은 모양의 빨대를 사용해보세😁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