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장호 건양대병원 의료원장 프로필 정보, 참된 의사는 이런 분

응급실 당직서는 병원장이라는 기사 제목으로 배장호 건양대병원 의료원장이 나왔습니다. 이 배장호 의료원장은 병동 회진, 외래 진료, 심혈관 시술, 각종 회의 참석과 서류 결제 등 14시간 밤샘 응급실 당직까지 26시간 연속 근무를 했다고 하네요.. 참된 의사란 이런 분이 아닐까요?

배장호 건양대병원 의료원장 프로필

 

 

배장호 의료원장 프로필

 

  1. 본명 : 배장호
  2. 직업 : 의사, 건양대학교병원 의료원장, 의무부총장, 심장내과 박사

배장호 교수 응급실 뉴스

 

  배장호 박사는 현재 건양대학교병원의 제12대 의료원장이며, 심장내과 교수로 재직 중입니다. 또한, 건양대학교 의무부총장을 겸하고 있습니다. 배장호 의료원장은 계명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계명대학교 대학원에서 내과학 석사 및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이후 미국 메이요클리닉에서 연수를 받았습니다.

 

 

  경력으로는 건양대학교 제10대 의무부총장, 제11대 의료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제12대 의료원장으로서 건양대학교병원 심장내과 교수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장호 의료원장은 건양대학교병원에서 고급화된 의료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심장내과 전문의로서 다수의 연구 논문을 발표하고, 환자 진료 및 교육에 헌신하고 있습니다. 또한, 병원의 디지털 병리 시스템 구축과 같은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주도하며 병원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배장호 의료원장은 의료서비스의 고급화와 전문화를 통해 내원객이 신뢰하고 직원이 행복한 의료원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지역 의료 자치 실현과 상급종합병원 진입을 목표로 대전 및 충청권 지역사회의 건강 증진에 힘쓰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의료가 정상화 되어서 모든 의사들과 의료진들이 정상근무를 하고 근무환경이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