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11월에 강릉 경포아쿠아리움 데이트 후기 알려드림.

강릉 경포아쿠아리움 근황

 

 

11월 15~17일 강릉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 중 첫날에 처음으로 간 경포아쿠아리움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해요! 별로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 완전 소중하고 좋은 경험을 하고 왔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웠고 재방문 의사 1000% 있어요! 경포아쿠아리움에서만 2시간 넘게 놀다 왔습니다 .ㅋㅋ 다 큰 어른 둘이서요.

 

 

 

경포아쿠아리움은 근처 관광지와도 다 붙어 있고 숙소와도 가까워서 너무 좋았어요 ^^ 꼭꼭 가보시길 권해드릴게요. 그 옆에 습지들도 정말 좋아요 ㅠㅠ 옆에 아르떼뮤지엄도 너무 좋았구요.. 아르떼뮤지엄도 너무 좋았어서 포스팅 할 예정이에요.

 

✔ 일단 경포아쿠아리움 데이트 후기부터 말씀드릴게요!!

 

 

경포아쿠아리움 모습!

 

 

경포아쿠아리움이 좋았던 이유!

경포 아쿠아리움이 좋았던 이유는 너무 좋은 관리상태였어요!. 너무 평화롭고 관리가 잘 되어 있는 수족관인게 눈에 보였어요. 직원분들도 설명할 때마다 뭔가 프라이드가 있어 보였고, 젊은 직원들이 가까이서 수족관 관리하는 모습이 보였거든요.

 

  특히 수달이나 상어, 물범 같은 친구들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이상행동을 보이기 마련인데 여기 있는 수달과 물범 친구들, 펭귄 친구들은 진짜 행복해 보이더라구요. 관리가 잘 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차장은 아주 넓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 단, 성수기나 주말에는 조금 찰지두요?

 

경포아쿠아리움에 있는 동물 친구들

경포아쿠아리움 스마일 물고기
경포아쿠아리움 백령도 물범
경포아쿠아리움 물범
경포아쿠아리움 펭귄
경포아쿠아리움 수달

 

경포아쿠아리움에는 정말 많은 친구들이 있어요. 그런데 갑자기 쓰기가 귀찮네요. 그냥 짱 좋으니까 무조건 가보세요. 표는 네이버에서 결제하면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짱짱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