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열무비빔면 단종, 구하는 방법은 어디? 사는 방법

삼양 열무비빔면이 단종된다는 소식이 있네요 ㅠㅠ 여름이면 즐겨 먹었던 라면인데 단종된다고 합니다. 삼양 열무비빔면이 단종되는 이유는 불닭볶음면의 흥행으로 인해 생산 라인을 모두 불닭볶음면 쪽으로 옮겨서 그렇다고 합니다. 미국수출물량을 맞추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이라고 하네요.

삼양열무비빔면

 

왜 단종하는가

 

왜 단종하냐하면 불닭볶음면의 인기가 너무 많아서 생산 물량을 맞추기 위해라고 합니다. 열무비빔면은 주로 여름에 생산되는 라면이었는데 이 여름에 생산을 하지 않고 불닭볶음면 생산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고 하네요. 미국 수출물량을 맞추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한국기업이 미국에서 잘 나가는건 정말 좋은 일이라고 보지만 우리들의 열무비빔면이 단종된다고 하니까 슬프네요.

 

삼양 열무비빔면

 

아직 구할 수 있는 곳

 

다행히도 아직은 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면 많지는 않지만 판매하는 곳이 있고 그곳이 바로 GS더프레시입니다.

 

삼양열무비빔면이 열무인 이유

 

열무비빔면 파는곳

 

가격은 4봉에 2880원으로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니니 이번 여름에 드실 분들은 미리미리 쟁여놔야겠습니다 .2024년 여름이 되면 아마 열무비빔면을 찾기가 어려워질거에요. 

 

만약 구입할 수 없다면 GS프레쉬에 가보시면 좋겠습니다.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