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더본코리아 브랜드 총 정리 | 음식점 종류들 어떤게 있는지?

 

최근 연돈볼카츠 브랜드가 꽤나 고충을 겪고 있습니다. 점주들과의 관계에서 무언가 틀어진게 있는지 점주들이 백종원의 더본코리아에게 불평불만을 쏟으며 언론플레이에 나선건데요, 진실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장사든 투자든 내 돈이 들어가는건 조심해야겠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백종원의 더본코리아가 가지고 있는 음식점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의 정보는 더본코리아 공식홈페이지 정보를 이용했어요.

🔽🔽🔽

백종원 더본코리아 브랜드 보러가기👈👈

 

백종원 더본코리아 브랜드

 

저는 원래부터 백종원 브랜드는 잘 가지 않았어요. 입맛이 저와는 너무 다른 브랜드라서 말이죠.. ^^; 그런데 또 입맛에 맞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백종원 더본코리아는 여러가지 음식점 브랜드를 가지고 있고 뭔가 맛에 그 공통점이라는게 있습니다. 어떤 브랜드들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 더본코리아 브랜드를 정리하면 아래와 같아요.

브랜드 특징
빽보이피자 백종원 대표의 피자 브랜드
역전우동 간단한 요리 시스템
빽다방 믿을 수 있는 카페, 저가형 카페
홍콩반점 양산형 중식
롤링파스타 MZ세대가 좋아하는 입맛
한신포차 한신닭발이 유명한 술집
PAIK'S BEER 소자본 창업 가능
새마을식당 이름이 곧 경쟁력
제순식당 제육볶음, 순두부찌개 전문점
리춘시장 중식포차 스타일
고투웍 원하는 메뉴만 픽 가능
백종원의 쌈밥 30년 이상의 역사
본가 최초의 우삼겹 개발
인생설렁탕 설렁탕집
막이오름 전통술집
연돈볼카츠 안타까운 형님들
돌배기집 가성비 좋은 소고기 전문 브랜드
미정국수 0410 꾸준한 입맛

 

저 많고 많은 브랜드 중에 연돈볼카츠 점주분들만 화가 많이 나있는 상태라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백종원의 브랜드가 이렇게 많을줄은 생각도 못했네요. 홍콩반점은 맛이 너무 없어서 안 간지 오래인데 새마을식당이나 쌈밥은 생각보다 괜찮았던 기억이 납니다. 한신포차는 수원역 한신포차 오지게 갔었던 기억이 있네요. 초창기 수원역의 헌팅술집 역할도 했었죠.. ㅋㅋㅋ

 

 

어쨌든 모든 분들. . 다 잘되시길 바라면서 백종원 더본코리아 브랜드 정리 글 마칩니다. 이사.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