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영 세차장, 컴인워시 판교점 오픈했네요. 정보 총 정리 영차!

728x90

  여엉차! 진행시켜!로 유명한 배우 이경영씨가 세차장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본인만의 세차장은 아니고 컴인워시라는 체인점인데요, 판교에서 오픈했다고 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경영 세차장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요 ㅋㅋ

 

이경영 세차장 컴인워시 판교점 뉴스 보러가기 👈👈

이경영세차장
이경영세차장

 

세차장 위치와 가격은?

  이경영 세차장인 컴인워시 판교점인데, 정말 판교에 있습니다. 와.. 판교 이 비싼 땅덩어리에 세차장을 짓는다니 도대체 투자금이 얼마나 많길래 ㅠ 부러운 재력입니다.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174-1 컴인워시 판교점
  • 영업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 전화번호 : 070-4149-4400
  • 가격 : 10000 ~  16000원 ( 아래 이미지 참고 )

입니다. 무려 네이버 본사 옆에 위치해 있고요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세차장으로서는 아주 좋은 위치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가격은 세차 종류에 따라서 달라요. 컴인워시 세차장은 무접촉 자동세차장인데 비쌀수록 뭔가 더 많이 해줍니다.

 

  저는 판교점이 아니라 아산점에서 직접 써봤었는데 개인적으로 그닥.. ㅎㅎ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 컴인워시 아산점 내돈내산 이용후기 보러가기 >👈👈

 

  이경영 세차장인 컴인워시는 가격이 문제가 아니라 대기시간이 문제에요. 세차 과정이 많아서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대기자가 많으면 하염없이 기다려야 합니다. 가격이 저렴하지도 않고 말입죠. 가격은 아래 이미지를 참조해주세요.

 

컴인워시 가격
컴인워시 판교점 가격

 

 

세차장의 장단점

  이경영씨는 아마 이 세차장에 투자를 많이 하신 것 같아요. 판교 땅에다가 이 정도 규모의 자동세차장을 설치할 정도면 허가도 그렇고 시설비도 그렇고 엄청 많이 들었을겁니다. 이경영 세차장 모습은 아래 사진들에서 볼 수 있어요. 

 

이경영세차장이경영세차장이경영세차장

 

  사진들을 보면 세차 시설에 솔이 없죠? 이게 무접촉 자동세차라고 해서 솔 없이 물과 세제로만 세차를 하는 방식입니다. 덕분에 차량에 손상 없이 세차가 가능합니다. 잔기스 때문에 자동세차를 돌리지 않는 사람들에게 굉장히 좋은 방법이죠.

 

  다만 단점은, 솔이 없기 때문에 묵은때는 제거가 불가능합니다. 하루에 한 번씩 세차를 돌려도 때가 다 안 벗겨져요. 그래서 저는 무접촉 자동세차를 이용할 때 한 달에 2번은 손세차, 나머지는 자동세차를 이용했었죠. 지금은 결국 손세차만 하지만요😁.

 

세차장 크기

  이경영 세차장의 사진들을 보면 세차 공간은 3곳이고, 드라이 존은 2군데인 것 같습니다. 제 생각이지만 여기 대기 시간만 1시간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컴인워시 세차장 오픈만 했다 하면 사람들 엄청 줄서서 세차하는데 이경영씨의 이름을 걸고 오픈했으니 뭐 말 다했죠. 평일 가셔도 대기줄이 길 수 있어요. 대기시간.. 참고하셔야 합니다. 

 

  원래 4~6베이로 짓긴 하는데 여기는 판교라 땅값이 비싸서 그런지 3베이만 설치해뒀네요. 드라이존도 2곳 밖에 없으니 시설이 작아보입니다. 

 

이경영 세차장이경영 세차장
이경영 세차장

 

  이경영 세차장이라고 해서 뭔가 다른게 있는건 아니니까, 컴인워시의 다른 지점을 이용하는게 더 이득일 것 같기도 하고 아니면 오토스테이라는 다른 브랜드의 노터치 세차장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 오토스테이는 저의 내돈내산 후기도 있습니다. 아래 링크로 가보시면 볼 수 있어요.

 

<노터치세차장 오토스테이 내돈내산 후기 보러가기 >👈👈 

 

마무리

  개인적으로 제가 직접 가보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 3베이라서 언제 가든 기본 30분은 대기할 것 같고, 컴인워시에 대한 안 좋은 기억도 있고 말이죠 ^^ 저는 노터치세차장을 갈거라면 오토스테이가 더 나았던 경험이 있어서 말이죠. 그럼에도 이경영씨가 오픈했다고 하니까 또 혹하기는 하네요. 

 

  이상으로 이경영 세차장인 컴인워시 판교점 포스팅을 마무리할게요! 뿅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