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체육대회 반 응원 구호 추천(체육부장 필독)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에서는 매 년 봄이나 가을에 체육대회가 열리곤 하죠? 저는 고등학교 1학년 때 했던 체육대회가 지금도 기억에 나곤 합니다. 응원하고 참여한 재미가 아직도 있네요. 체육대회 때 중요한게 응원구호잖아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 제가 응원 구호를 몇 가지 추천해보겠습니다. ㅎㅎ 

 

  요즘은 학급 수가 많지 않다고 해서 5반 정도까지만 정리해볼게요 ^^ 반별 응원 구호를 정하고 플랜카드도 만들고 열심히 하다보면 생각보다 응원이 재미있을거에요. 

 

조별 이름 추천 보러가기 

 

반별 응원구호 정리

1반 2반 3반 4반 5반
지라고 응원 하는거 아님! 2번에 2반이 2겨! 3반이 이기삼! 살아있는 사반! 오늘은 우리의 날!
1반 1등은 1반 상식! 2겨서 미안해! 삼세판 삼반이 다이겨! 사우자 이기자 사반! 오벤져수 오반!
1반이 일백점 만점! 화2팅 2반! 삼반은 우승반! 사반을 사랑해! 오반은 퓨전합체!
1반 1등 예정! 2렇게나 잘하는 2반! 3등보다는 1등해! 사반은 네번 다이겨! 오연속 승리해!
일반적으로 일반이 일등! 어차피 우리가 2겨! 3반이 3개를 이긴다! 사이비의 정신으로 이긴다! 오늘만은 오반의 날!
일찍 끝내는 1등 1반! 2반이 이기자! 3반의 승리는 국룰!  

 

 

  아재의 머리에서는 반 별 응원구호가 이 정도밖에 생각나질 않아요. 여러분은 꼭 더 창의적이고 흥이 나는 응원구호를 생각해보세요.. ㅠ 

 

  응원만 잘해도 체육대회는 승리한거나 다름이 없어요! 

 

마무리

  사실 체육대회나 야구나 축구나 모두 응원이 경기의 꽃이죠! 선수가 아니더라도 응원만으로 큰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여럿이 하나가 된 그런 느낌을 받는게 중요해요! 체육대회만큼은 너도나도 다 같이 한 팀이라는 소속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조별 이름 추천도 봐보세요 :D

 

조별 이름 아이디어 추천 모아봤습니다(대학교 조 포함)

이게 참 어떤 수업을 듣던간에 주별 수업을 하는 경우가 많고, 조 이름을 정해야 하는 경우가 많단 말이죠? 이건 대학교를 가도, 회사 생활을 해도 피해갈 수 없는 숙명입니다. 이럴 때 조 이름을

somethingfriend.tistory.com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