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버닝썬 사태 보도, 전 한국인을 부끄럽게 만들었다.(승리, 최종훈, 정준영)

영국의 BBC에서 한국의 버닝썬 사태를 보도했습니다. 정말로 부끄러운 일입니다. BBC에서 버닝썬을 어떻게 보도했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BBC보도 사건 최신 근황 보기 👈👈

 

구하라 전남친 최신 근황 ◀️◀️

 

BBC버닝썬 보도내용 총 정리

 

BBC가 보도한 버닝썬 사태


💊이 내용은 유튜브 BBC 다큐멘터리 채널에서 1시간 가량의 풀버전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같은 한국인으로써 부끄럽네요. 

 

BBC다큐멘터리 영상 보러가기


 

  BBC의 보도에는 버닝썬 사태를 취재한 기자와 각 증인들, 故구하라씨의 도움등이 영상에 담겨 있습니다. 일명 '버닝썬 게이트'로 알려진 이 사건에 대해 취재를 하면서 고군분투했던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겨있죠. 이 영상을 보면서 든 생각은, 어쩌면 구하라씨가 자살 당한건 아닐까 라는 생각입니다. 

 

고은상 MBC기자, 출처 : BBC 유튜브

 

  버닝썬 사태를 최초로 취재한 기자는 강경윤 기자였습니다. 이 기자는 "대화록에서 조폭, 성범죄, 경찰유착 의 관계가 드러났다" 라고 밝혔는데요 이 유착 관계가 실제하는지, 실제로 존재하는 인물들인지에 대한 의문이 풀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 풀리지 않는 의문을 故구하라씨가 등장해 도움을 주었다고 하네요.

 

故 구하라

  故구하라씨는 자신도 리벤지 영상의 피해자이니 이번 사건을 돕고 싶다면서 기자에게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구하라씨는 평소에도 최종훈과 절친한 사이였고 승리와 정준영과도 어느 정도 알고 지내던 사이였다고 하네요. 구하라씨 덕에 최중훈의 입에서 '검찰총장'으로 불린 윤규근 총경의 이름이 나왔다고 합니다. 

 

🔽🔽 지금도 경찰이라는 윤규근 총경이 누굴까!? 🔽🔽

 

윤규근 프로필 보러가기

 

 

  이후 구하라씨의 오빠가 영상에 나오면서 구하라씨의 안타까운 죽음에 대해 언급하고 버닝썬 사태를 구하라씨 덕에 해결할 수 있었음에도 끝이 좋지 않아 안타깝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 구하라 전 남자친구는 누굴까?? 🔽🔽

 

구하라 전남친 최종범 프로필 보러가기

 

 

버닝썬사태의 결말 

 

  주범이었던 승리는 상습도박, 성매매처벌법,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 9개 혐의를 받아 징역 1년 9개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을 선고받았습니다. 승리는 여주 교도소에서 24년 2월 9일 출소햇고요.

 

  최종훈은 항소심에서 피해자와 합의한 점이 참작되어 징역 2년 6개월 선고, 21년 11월에 출소했습니다.

 

  정준영은 징역 5년을 선고받고 3월 출소했죠.

 

  이들의 입에서 나온 일명 '검찰총장 윤규근 총경'은 무죄가 나왔습니다.

 

  가장 죄가 크고 주도적으로 범죄를 저질렀던 승리가 가장 적은 형량을 받았습니다. 제가 한국인이라는게 이렇게 부끄러울수가 ㅋㅋ 이런 악행을 저지른 자들이 지금 멀쩡하게 한국 사회에서 살아가고 있다는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마무리하며

 

  지금도 한국의 클럽은 변하지 않았고 경찰과의 유착도 변하지 않았으며 일부 조폭들이 강남 유흥가를 주름잡고 있는것도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그냥 성범죄를 당하기 싫다면 클럽에 가지 않는게 정답이라고 생각되네요. 에혀;;

 

 

 

 

 

  피해자 여성이 강X신고를 위해 경찰서를 찾았지만 남성이 강제로 찍은 사진을 증거로 제시하며 합의된 성관X였다 라고 주장하자 그대로 끝. 이게 대한민국 ㄷㄷ;;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