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에서 똥 싸는 꿈, 똥 치우는 꿈 해몽 총 정리

728x90

  꿈 중에서 돼지 똥과 더불어 가장 반가운 꿈이 똥 꿈인거 아시나요? 저는 똥 꿈을 꾼 적은 거의 없지만 예전에 한 번 꾸고 로또를 사러 간 적도 있습니다. 물론 5등도 안 됐지만요😂. 어쨌든, 화장실에서 똥 싸는 꿈이나 똥 치우는 꿈 등을 꾼 사람들이라면 해몽이 궁금하겠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똥에 관련된 꿈 해몽을 알려드릴게요.

똥 치우는 꿈 해몽

화장실에서 똥 싸는 꿈 해몽

  기본적으로 '똥'꿈은 부정적, 긍정적인 의미를 모두 가지고 있어요. 우리가 일상에서 마주하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꿈 속에서는 굉장히 특이한 존재라고 하네요. 좋은 상황과 나쁜 상황이 있는데 한 번 알아보죠.

  1. 화장실에서 싼 똥이 넘치는 꿈 : 똥이 넘친다는 것은 새로운 인간관계가 생길 수 있다는 뜻이에요. 새로운 모임에 초대받거나 새로운 단체에 가입하거나 사람들과 사귀게 되는 것을 뜻해요. 그런데 말이죠, 새로운 관계가 생기면 언제나 돈을 쓰게 되잖아요? 돈 쓰는 것은 주의해야 합니다.
  2. 내가 싼 똥이 튀는 꿈 : 내가 해결할 수 없는 문제가 점점 심해지고 있다는 뜻이에요. 이 문제를 계속해서 미루기만 하다간 당신의 재정 상태가 똥이 될 수도 있다는 뜻 입니다. 

  일반적으로 쾌변을 하는 꿈은 내가 잘 살고 있으며 내 삶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긍정적인 상황을 뜻하지만, 위와 같은 2가지 상황은 조심해야 될 필요가 있다고 하네요. 

화장실 똥 싸는 꿈화장실에서 똥 싸는 꿈화장실 똥

 

똥을 치우는 꿈 해몽

  똥은 나쁘게 보면 혼돈과 무질서, 내가 질러 놓은 것들에 대한 무책임한 같은걸 의미하거든요? 그런데 이런 똥을 치운다는 것은 '내가 하기 싫은 것들을 해결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내가 한 핸동에 대한 책임을 지고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게 된다는 꿈이라고 하네요. 이 꿈은 지금까지 나태했던 자신의 모습이 점점 성장하는 모습으로 변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는 성장할 준비가 되어 있는 꿈이라고도 하네요.

똥 치우는 꿈똥 치우는 꿈

  인생을 살아가다 보니 참 개똥같은 일들이 많이 있더군요. 나 스스로 싼 똥 들도 있고 남들이 던진 똥들도 있고 어휴.. 이 똥을 치운다고 생각하면 조금 더 성장한 나를 만날 수 있겠죠? 😁

 

이 외 똥이 사방에 흩어진 꿈

  위 2가지 외에도 똥이 사방에 흩어져서 치울 수 없는 상황에 닥친 꿈도 있어요. 이런 경우 당신이 저질러 놓은 나쁜 과거들과 남이 던진 똥들이 당신을 압박할 것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꿈이 위기를 암시하는 것이죠.

 

  이런 꿈을 꾼다면 지금 즉시 내 문제가 뭔지 앞으로 어떤 문제가 발생할지 예상해야 하며,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하네요. 

 

결론

  사람은 '고난'이 있어야  '성장' 도 있죠? 똥 자체는 고난을 뜻하지만, 이를 극복해나가는 과정에서 성장을 가져오기 때문에 나쁘게도, 좋게도 해석되는 것입니다. 

 

' 나를 죽이지 못하는 고통은 나를 더 강하게 한다 - 니체 '

 

  제가 좋아하는 명언 입니다. 고난을 통해 성장하는 우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똥 치우는 꿈, 화장실에서 똥 싸는 꿈 해몽 포스팅을 마칩니다!😎 

 

똥과 휴지

 

 

🔽🔽 다른 꿈 해몽 보러가기 🔽🔽

 

 

어금니 빠지는 꿈 해몽 총 정리, 로또 사야하나?

저는 1주일 전 어금니 빠지는 꿈을 꿨는데 코로나에 걸렸습니다. 어금니 또는 사랑니 등이 빠지는 꿈을 꾸면 참 기분이 뭔가 묘한데 해몽을 보면 좋은 일은 아니라고 하네요. 로또는 커녕 병원에

somethingfriend.tistory.com

 

 

때 미는 꿈 해몽 해드림.

꿈에서 때 미는 꿈이 나온다는건 참 드문 일인데, 해몽은 뭘까요? 때를 민다는 것은 몸에 있는 각질이나 묵은 것들을 씻어낸다는 의미가 있죠. 딱 봐도 문제가 있는 일이나 근심 걱정 등을 없앤

somethingfriend.tistory.com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