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 빠지는 꿈 해몽 총 정리, 로또 사야하나?

728x90

  저는 1주일 전 어금니 빠지는 꿈을 꿨는데 코로나에 걸렸습니다. 어금니 또는 사랑니 등이 빠지는 꿈을 꾸면 참 기분이 뭔가 묘한데 해몽을 보면 좋은 일은 아니라고 하네요. 로또는 커녕 병원에 가야 겠습니다. 이가 빠지는 꿈은 어금니인지 앞니인지 등에 따라 다르게 해석된다고 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금니 빠지는 꿈 해몽과 다른 치아가 빠지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볼게요.

어금니 빠지는 꿈

치아가 빠지는 꿈의 일반적인 해몽

 

  치아가 빠지는 꿈은 보통 좋은 일은 아닙니다. 치아라는 것은 신체 중에서 가장 단단한 부위에 속하는데, 이 단단한 부분이 빠진다는 것은 가장 중요한 건강이 나빠진다는 의미가 크거든요. 

 

  꿈 해몽을 하는 사람들은 치아가 빠지는 꿈을 꾸면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들에게 괜찮냐고 안부 전화를 건다고 합니다. 보통 이 꿈의 의미는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경제적으로 생활이 어려워 지면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거라고 하네요. 예외도 있으니 알아볼게요.

 

어금니 빠지는 꿈 해몽

어금니 빠지는 꿈어금니 빠지는 꿈

  어금니 빠지는 꿈은 같은 어금니라고 해도 윗 어금니냐, 아래 어금니냐에 따라 달라지는데 각 각 알아보도록 할게요.

  1. 윗 어금니가 빠지는 꿈 해몽 : 윗 어금니는 주로 나와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들에게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아래 어금니가 빠지는 꿈 해몽 : 나의 부하직원이나 후배 등 아래 사람의 실패나 건강상 문제를 의미 합니다.
  3. 어금니 전체가 빠지는 꿈 해몽 : 이 꿈은 나의 상황 전체가 바뀐다는 의미라서 중의적인 해몽이 가능합니다. 현재 상황이 너무 좋은 상황이라면 나쁘게 바뀐다는 뜻이며, 나쁜 상황이라면 좋게 바뀐다는 뜻입니다. 주식으로 따지자면 추세가 바뀐다는 꿈이라고 할까요?
  4. 썩은 어금니가 빠지는 꿈 해몽 : 썩은 어금니 같은 경우가 예외적으로 좋은 해석이 가능한데, 내 문제 중 하나가 시원하게 해결되는 길몽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사실 지나고 나면 다 개꿈인 경우가 많긴 하지만, 저는 코로나에 다시 걸려서 5일을 고생했으니 .. ㅠ

 

앞니가 빠지는 꿈 해몽

  앞니는 내 치아 중 가장 먼저 보이는 부분인데, 가장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과 문제가 생긴다는 것을 뜻합니다. 이런 과정에서 나의 지위나 명예에 타격이 올수도 있다고 하네요.

 

  앞니가 빠지는 꿈을 꿨다면 인간관계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이 날 만큼은 말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모든 인간관계의 불화는 '말'에서부터 시작하니 말입니다. 

 

앞니 빠지는 꿈앞니 빠지는 꿈

이 외의 치아가 빠지는 꿈

  이 외에 흔들리는 치아가 빠지는 꿈은 현재 어떤 위기 상황이나 문제가 발생한다는 꿈으로서 미리미리 어떤게 문제인지 살펴보고 예방해야 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스스로 치아를 뽑는 꿈은 본인이 우울증이나 정신불안증에 걸려 있는 상태이며 스스로 건강을 챙겨야 할 때라는 것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결론

  사실 꿈 해몽이라는게 코에 붙이면 코걸이 귀에 붙이면 귀걸이라 별 의미는 없겠지만, 살다 보면 일어났을 때 기억에 남는 꿈 하나 정도는 있잖아요? 이런 꿈일 경우에는 해몽을 해보고 싶겠죠? 치아가 빠지는 꿈 같은 경우에는 이 글에서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어금니 빠지는 꿈 해몽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

 

 

치아 빠지는 꿈치아 빠지는 꿈이빨 빠지는 꿈

 

 

🔽🔽 다른 꿈 해몽 보러 가기 🔽🔽

 

 

때 미는 꿈 해몽 해드림.

꿈에서 때 미는 꿈이 나온다는건 참 드문 일인데, 해몽은 뭘까요? 때를 민다는 것은 몸에 있는 각질이나 묵은 것들을 씻어낸다는 의미가 있죠. 딱 봐도 문제가 있는 일이나 근심 걱정 등을 없앤

somethingfriend.tistory.com

 

 

화장실에서 똥 싸는 꿈, 똥 치우는 꿈 해몽 총 정리

꿈 중에서 돼지 똥과 더불어 가장 반가운 꿈이 똥 꿈인거 아시나요? 저는 똥 꿈을 꾼 적은 거의 없지만 예전에 한 번 꾸고 로또를 사러 간 적도 있습니다. 물론 5등도 안 됐지만요😂. 어쨌든, 화

somethingfriend.tistory.com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