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여행 / / 2024. 4. 12. 19:18

캠퍼가 직접 고른, 봄에 가기 좋은 캠핑장 TOP3 공개함.

728x90

  저는 캠핑을 좋아하고 자주 다니려고 하는 캠퍼에요. 제가 가지고 있는 텐트는 면텐트인데 날이 궂으면 사용하기 싫어지는 텐트라서 주로 봄이나 가을에 캠핑을 많이 다닙니다. 이제 또 슬슬 캠핑에 시동을 걸어야 하는데, 제가 꼽은 봄에 가기 좋은 캠핑장 TOP3를 공개할게요.

 

  제 개인적인 의견이니까 별로라고 생각되실수도 있어요. ㅎㅎ 참고만 해주세요.

 

안성 참살이오토캠핑장

  가장 첫 번째로 꼽은 캠핑장은 안성 참살이오토캠핑장이에요. 이곳의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안성에 위치해 있는 만큼, 수도권이나 서울에 계신 분들도 거리 부담 없이 갈 수 있음.
  2. 연리지 사이트는 공간이 아주 넓고, 3팀만 받는 곳이라 눈치게임을 잘 하면 단독사이트도 가능 
  3. 주인장분의 관리가 아주 철저함.

  봄이 아니더라도 좋은 곳인데, 왜 굳이 봄이냐? 봄에 벌레가 많이 없고 다양한 식물들을 구경할 수 있거든요. ㅎㅎ 제가 봄을 좋아해서 그냥 좋아하는 캠핑장을 말했..?

 

안성 참살이오토캠핑장참살이오토캠핑장참살이오토캠핑장
출처 :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qufdl-480/223410689757

 

유명산 자연휴양림

  국립 유명산 자연휴양림이라고 들어 보셨는지요..? 가평 유명산에 위치한 자연휴양림인데, 캠핑장 예약을 하면 캠핑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찐이에요.. 자연이 찐입니다. 분명히 말씀드리지만 자연휴양림이니 만큼 캠핑장 시설이 깔끔하고 좋은건 아닙니다. 시설 깔끔하고 캠핑하기 '편한' 캠핑장을 찾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아요. 

 

  다만, '진짜 캠핑'을 즐기려는 분들이라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봄에 가기 좋은 캠핑장으로는 사실 여기가 제일일거에요. 왜냐하면 자연이 진짜 미쳤거든요. 캠핑을 즐기는 사람은 자연을 즐긴다고도 볼 수 있겠죠? 이곳의 자연은 한 번 가보면 헤어나올 수가 없습니다. 

 

  또, 서울이나 경기도에 사는 분들이라면 거리가 부담스럽지도 않을거에요.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D

 

🔽🔽 유명산자연휴양림 캠핑장 예약하기 🔽🔽

 

산림청 국립유명산자연휴양림

※국립유명산자연휴양림 객실 이용 안내 및 객실위.. * 객실 입실안내    1. 체크인 시간 : 당일 오후 3시부터 가능 (밤 10시 전에 입실해야 함.)    2. 객실 이용 시간 : 당일 오후 3시부터 퇴실

www.foresttrip.go.kr

유명산 자연휴양림 캠핑장유명산 자연휴양림
늦봄의 유명산 계곡

 

 

  특히 계곡에서.. 하.. 진짜 또 가고 싶네요.

 

평창 산너미목장 캠핑장

  평창 산너미목장 캠핑장은, 아는 사람들이라면 다 아는 캠핑장인데 여기에 가면 흑염소무리를 만날 수 있어요. 봄에 가면 좋은 이유가 흑염소들이 산에서 막 뛰어놀거든요! 이걸 생생하게 볼 수 있습니다.

✅평창 산너미목장은 원래 흑염소 농장을 하는 곳인데, 남는 땅을 캠핑장으로 이용하고 있어요. 

 

  전문 캠핑장이 아니기 때문에 시설이 기막히게 좋다던지 예약 시스템이 잘 되어 있다던지 그렇지는 않아요. 예약 시스템도, 예약만 하고 자리는 선착순이라던가, 사이트에 따라서 화장실도 살짝 가기 힘들다던가 그런 단점이 있습니다. 여름에는 파리들도.. 하아..

 

산너미목장
산너미목장산너미목장

 

  그!러!나! 제가 가장 중요시 여기는 자연이 살아있지요. 이곳에 가시면 토끼, 흑염소, 무당개구리, 두꺼비(!)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새들은 물론이고 말이죠!! 

 

  눈치게임을 잘만 하면 드넓은 사이트를 혼자서 차지할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엄청나죠? 여긴 봄에 가보면 진짜 이게 자연이구나!! 이게 캠핑이구나!! 라는걸 느낄 수 있을겁니다.

 

🔽🔽 평창 산너미목장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평창 산너미목장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 인스타그램에 가시면 보실수 있어요.

 

결론

  제가 봄에 가면 좋은 캠핑장 3곳을 말씀드렸는데, 거리만 아니라면 평창 산너미 목장이 제일 좋았고, 그 다음이 유명산 캠핑장, 그 다음에 제일 가까운 안성 오토참살이캠핑장이었어요. 사실 거리가 중요하긴 하죠 ㅋㅋ ㅋ 저는 운전을 싫어해서 멀리 떨어진곳은 오마이갓..

 

  어쨌든, 이 글이 캠핑 가려는 분들에게 도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만 마칠게요 총총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