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태원 노소영 자녀는 누구? 최태원과 노소영의 재산을 모두 받을 사람

노소영씨가 최태원과의 이혼소송에서 약 1조3천억의 위자료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 와중에 최태원, 노소영의 이혼소송의 피해자가 된 사람들이 있는데 바로 그들의 자식들이죠. 부모들의 이혼에는 언제나 자식들이 상처받기 마련인데, 최태원 노소영의 자식들은 누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최태원 노소영 자녀

 

최윤정은 실제로 어떤 사람?

최민정이 금수저를 거부했다고 알려진 이유

최인근의 이복여동생이 있다?

 

첫째 딸: 최윤정

노소영 자녀
첫째딸 최윤정

최윤정씨는 현재 SK바이오팜 사업개발본부장(부사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SK그룹의 핵심 계열사중 하나인 SK바이오팜의 부사장급으로 일하고 있는 만큼 그녀의 파워는 막강합니다. 3명의 남매들 중 공부도 제일 잘했고 경력도 제일 화려합니다. 앞날이 창창한 사람이었죠. 이런 와중에 부모의 이혼이 그녀의 커리어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 수 없게 되었네요.

 

  1. 본명 : 최윤정
  2. 출생 : 1989년생 (24년 기준 35세)
  3. 부모 : 아버지 최태원, 어머니 노소영, 외조부 노태우, 외조모 김옥순, 친조부 최종현, 친조모 박계희
  4. 배우자 : 윤도연(2017년 결혼)
  5. 학력 : 시카고대학교 뇌과학연구소연구원, 하버드 대학교 물리화학연구소 연구

둘째 딸: 최민정

노소영 자녀
둘째딸 최민정

 

노소영의 자녀 중 둘째딸 최민정씨는 한 때 대기업총수의 딸이 대한민국 해군 중위로 근무했다는 것이 이슈화되면서 국민들에게 널리 알려졌습니다. 지금은 SK하이닉스에서 대리로 근무하고 있다고 하는데, 승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개인사정이죠.

 

  1. 본명 : 최민정
  2. 출생 : 1991년 12월 31일생 (24년기준 32세)
  3. 학력 : 중국인민대학교부속중학 졸업, 베이징대학 경영학 학사, 조지타운 대학교 경영정책학 석사
  4. 부모 : 아버지 최태원, 어머니 노소영

SK하이닉스 인수합병 프로젝트 리더로도 근무한 경력이 있습니다. 해군 중위로 근무할 때는 금수저이기를 거부한 자녀라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최태원 자녀
노소영과 최민정

 

막내 아들: 최인근

노소영의 자녀 중 막내아들 최인근 누나들의 기에 눌려서 살았다는 풍문이 있는데, 어쨌든 현재 SK E&S사원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누나들의 행보에 따라 30대가 되면 대리로, 그 뒤 임원으로 발탁되지 않을까 합니다. 아버지 최태원과는 잘 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최태원 아들
최인근과 최태원

 

  1. 본명 : 최인근
  2. 출생 : 1995년 (24년 기준 28세)
  3. 학력 : 이우학교 졸업, 브라운대학교 물리학 학새
  4. 경력 : 보스턴컨설팅그룹 인턴

  SK E&S는 그룹의 친환경사업을 책임지는 계열사입니다. 이곳에서 조용히 사원으로 경영수업을 시작하다가 나이와 경력이 차면 친환경 사업 핵심 인물로 거듭날거라는게 사람들의 예상입니다.

 

 

 

노소영 자녀
노소영 자녀
노소영 자녀
노소영 자녀

 

이상으로 최태원 노소영의 자녀들에 대해서 포스팅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