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유행인 원영적 사고 뜻, 유례, 사례 정리(feat. 완전럭키비키잔앙)

  우연찮게 본 원영적 사고방식, ㅋㅋ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글 써봐요. 부정과 긍정을 넘어선 원영적사고라는 신생어가 탄생할 정도로 초긍정마인드라고 해야 할까요? 

 

원영적 사고방식 뜻

  IVE멤버 장원영의 엄청난 긍정적 사고방식에서 비롯된 유행어라고 하는데 초월적인 긍정적 사고를 말합니다. "행운의 여신은 언제나 내 편"이라는 전제를 깔고 생각한다네요. 너무 귀엽죠? 결국 나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은 다 좋은 일이라는? 약간 불교적 마인드 같긴 한데 장원영씨 불교신가요~?

 

  원영적 사고방식은 팬들이 트위터에서 원영식 사고를 따라하기 시작하며 퍼지기 시작했어요. 아고 귀여워. 우리나라에 이런 원영적 사고가 널리 퍼져서 더 아름다운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원영식 사고원영식 사고방식
원영식 사고

 

 

원영적 사고 사례

  원영적 사고는 아래 IVE 브이로그 유튜브 영상에서 바로 볼 수 있는데 너무 귀엽죠? 사려는 빵을 앞 사람이 다 사가는 바람에 오히려 좋다는 식의 사고!! 오우오우

 

🔽🔽 아래 영상이 원본이니까 한번 보세요 넘 귀여워요.

 

 

 

행운의여신은 원영편

 

  05:34부분에 사려고 했던 빵을 앞 사람이 다 사가는 덕에 새로 구워진 빵을 사게 되었다며 기뻐하는 원영의 모습! 원영적 사고는 너무 긍정적이고 좋네요. 

 

  저도 오늘부터 원영적 사고 시작합니다 😁 원영씨 이런 긍정적 모습! 힘이 되어요~ 장원영씨의 더 많은 모습을 보려며 ㄴ인스타그램으로 고고

 

장원영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IVE 장원영 모습, 출처 : 인스타그램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