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켓 시뮬레이터 게임 설치방법 | 혜안 게임 ㅋㅋ 너무 웃겨

제가 즐겨보는 게임 유튜버는 주키니와 혜안인데 이번에 혜안이 한 게임은 슈퍼마켓 시뮬레이터 입니다. 슈퍼마켓을 키우는 일종의 키우기 게임인데 재미있어 보이더라구요. 한번 가보시죠!!

 

🔽 슈퍼마켓 시뮬레이터는 스팀 게임이라 스팀이 먼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빠르게 스팀 설치부터 하십쇼

 

빠르게 스팀 설치하기 👈👈

 

슈퍼마켓 시뮬레이터 사이트

 

슈퍼마켓시뮬레이터는스팀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 가격이 저렴하지가 않아요. 이놈시끼들!! 이렇게 비싸게 팔아먹다니!! 그치만 재미있어보이는걸!? 맨날 배그만 하는데 ㅋㅋㅋ 이것도 해볼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슈퍼마켓 시뮬레이터 설치

 

가격은 무려 14500원입니다. 다행히 한국어는 지원해요.

 

 

물건을 채우고, 진열하고, 진열대를 잘 배치하고, 거스름돈을 거슬러 주고 하면서 레벨을 올리는 게임입니다. 중간중간 정산도 하면서 얼마가 남았는지도 계산해야 해요.

 

혜안 영상 보면서 ㅋㅋㅋㅋ 어떻게 하는지 보시죠.

 

 

 

아 근데 이 글쓰면서 창문열고 있는디 왜케 습해요. 비가 올거면 진짜 시원~하게 바람까지 불면서 오든가 제주도는 폭우라는데 중부지방은 오전에 꼴랑 쪼끔 오다가 마네요 시부렁탱탱부렁.

 

이 글 쓰는데 갑자기 저희 집 앞에 길고양이가 생각나요. 얼굴이 큰 고양이라서 제가 얼큰이라고 이름 지어놨는데 얼큰이 ㅠ 이제 나이도 많이 먹었고 지쳤는지 맨날 다쳐있어요. 좀 씻기고 상처도 치료해주고 싶은디 사람 손을 안타네요. 지 팔자려니 하지만서도 쩝.

 

 

 

어쨌든 이렇슴다. 편의점시뮬레이터 게임 할 사람들은 참고하십쇼.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