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터기 어플 | 가족이나 친구들과 재미로 사용할 수 있는 어플 다운 방법

미터기 어플이라는게 있어요. 이게 참 재미있는게 친구나 가족 대신 운전을 할 때 정당한 계산법으로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ㅋㅋㅋ 예를 들어 남편 대신 운전을 해줄 때나, 친구들과 놀러갔을 때 운전을 한다거나 할 때 미터기를 켜놓고 나는 이 정도 운전했다! 라면서 주장할 수 있는거죠.

 

💊 택시 미터기 어플은 아래로 가면 설치가 가능해요 ㅋㅋ

 

미터기어플 구글용 ◀️◀️

 

안타깝게도 아이폰용 미터기어플은 나와 있는게 없네요 ㅠㅠ 아쉽지만 안드로이드 폰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미터기어플 이용해서 ㅋㅋ 가족이나 친구들간에 재미있는 상황 연출해보세요!! 

 

어떤 사람들은 택시 미터기 어플로 택시비 사기치는지 아닌지 확인한다고 하는데, 요즘 택시기사분들 중에 요금가지고 장난 치는 사람들은 거의 없어요..  길을 돌아간다던가 하는 것도 요새는 네비게이션에 다 기록이 되가지고 거의 없고요.. 카카오T 같은 택시 어플로 택시 부르면 예상요금까지 나오기 때문에 음.. 그렇죠? 

 

재미로만 사용해주세요 ^^ GPS로 기록되는거라 터널 같은 곳에서는 올라가지 않는다고 하네요.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