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사주 풀이, 정확하게 어떤 운세를 타고났나?

  최근 눈물의여왕이 참 인기인데, 나는 드라마를 잘 보지 않는터라 유명세를 몰랐다. 계속 지인들이 눈물의 여왕이 재미있고 거기에 나온 김수현이 났네 마네 하는 통에 김수현이라는 배우가 왜 이렇게 대단한건지 사주풀이를 한번 해보았다. 이게 맞는건지 아닌건지는 재미로만 보시고 😎. 어차피 태어난 시간은 아무도 모르니.

 

김수현 사주에서 좋은 점

  김수현의 태어난 시간을 02시로 예상했는데 나무위키에 나온 사건사고나 부모와의 합, 앓고 있는 질환 등을 참고했다. 

 

김수현 만세력김수현 대운

 

  김수현의 만세력과 대운은 위와 같다. 김수현은 태어난 시의 기토 인수로 봤을 때 어머니 쪽이 굉장히 좋은 기운을 타고 났으며 사회 생활에서도 주변 지인 덕을 많이 보는 사주다. 영화감독이나 작가 등의 덕도 많이 볼 수 있겠다. 

 

김수현씨의 눈물의여왕 출연료

 

  일전에 김수현씨가 기사에서 어떤 이야기를 했냐하면, 작가와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눈물의 여왕 출연료를 대폭 줄여서 출연했다고 했다. 세상만사, 덕을 보기만 하는 사람은 없다. 덕을 먼저 볼 수는 있겠으나 이 덕을 이어가려면 주고 받음이 있어야 하는 법, 김수현씨는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받는게 무엇인지 아는 사람이라고 보는게 좋겠다.

 

  그는 2014년 대운이 들었을 때 연예인들에게 좋은 정화 기운이 와서 별에서 온 그대를 히트쳤고, 2024년인 지금도 오화 기운이 살린 무토 대운이라 눈물의 여왕이 히트쳤다고 볼 수 있겠다. 물론 김수현의 사주 하나로 드라마들이 히트쳤다고 할 수는 없겠지만, 김수현이 이만큼 덕이 있고 이 덕을 볼 줄도 아는 사주가 되겠다는 말이다. 

 

시기별 사주

 

  이미 30대 중반에 접어든 그에게 시기별 사주라고 하면 중년 이후부터가 중요할텐데, 사주상 2034년 이후부터는 배우 활동이 어려워질 수 있다. 아마 중년 이후 부터는 직접 활동하는 배우보다 영화 감독이나, 작가 활동을 할 가능성이 높고 이쪽 업계가 아니라면 부동산 쪽 일을 할 가능성도 있겠다.

 

  김수현은 계약, 문서운 관련해서 사주가 좋기 때문에 부동산쪽 일을 해도 사주가 참 좋다. 다만 대한민국의 저출산 관련 이슈가 있으니 아마 부동산쪽 보다는 감독이나 작가 일을 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본다.

 

  지금 시기가 딱 결혼운이 들어오니 마니 하는 시기인데 배우자복은 매우 좋다. 재성이 용신인데 남자가 이런 경우 재물운과 여자덕이 따른다고 해석한다. 따라서 배우자 운이 아주 알맞게 들어올 것이다. 최근 김새론씨의 셀프열애설에 휘둘렸는데 아마 이런 사주에 꼬이는 여자들이 아닐까 싶다.

 

🔽🔽 김새론 사주 풀이 보러가기 🔽🔽

 

 

김수현 열애설 김새론 사주 풀이(feat.김새론 인스타그램)

유명인들의 사주팔자를 풀이하는 것은 참으로 재미있고, 이런 글들을 모으는 것도 하나의 재미다. 사주풀이를 믿는건 아니지만 대체로 이러이러 하다는 방향성 자체는 맞는 듯 하다. 이번에는

somethingfriend.tistory.com

 

 

  김수현은 타고난 성향으로 보면 인월생이라 인간적으로 맺고 끊음이 냉정한 성격이다. 따라서 김새론과의 셀프 열애설도 별 무리 없이 지나갈 듯 싶다. 

 

김수현 사주에서 안 좋은 점

 

  사람의 사주가 좋은 것만 있으랴? 나쁜 것을 좀 꼽자면, 김수현은 인성이 과다하고 재성이 용신인 경우다. 일을 할 때는 완벽주의를 표방하지만 개인으로 돌아가면 한 없이 늘어지고 게으름을 피우는 기질이 있어서 일과 개인의 성격이 잘 맞지 않을 때가 있다. 

 

  이런 점 때문에 나중에 일이 뜻대로 되지 않을 경우 개인의 삶까지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있다. 이 때 편인이 기신으로 나타나거나 용신이 운에 의해 나쁜 작용을 할 경우 종교나 약 등에 빠질 가능성이 있는데 이를 배우자가 잘 막아줄 것으로 본다. 

 

  김수현은 본인의 나쁜 점을 잘 막아줄 배우자를 만나면 좋은 흐름을 이어나갈 수 있을거라고 본다. 김수현 사주는 2034년 이후 배우의 길에서 다른 진로를 찾게 될 가능성이 높은데 이때 배우자가 옆에서 길을 잡아주고 버팀목이 되어 주어야 좀 더 나은 길로 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물론 이건 그냥 사주상 하는 말이고, 맨 처음부터 말했지만 태어난 시도 모르는데 개뿔 연예인 사주를 어찌 다 맞추랴? 게다가 사람의 인생사라는게 만 가지 길이 있으면 십만가지 선택이 또 있는 법이거늘, 사주로 개인의 삶을 안다고 하는게 사이비다. 그냥 재미로만 보자.

 

김수현 사주김수현 사주

결론

 

  김수현 사주는 대체적으로 좋은 사주라고 볼 수 있겠다. 남자로 태어나서 재물운과 여자운이 있으면 말 다한거지 뭐 다르게 따질게 있겠는가? 세부적으로 피곤한 일이야 있겠지만, 사람으로 태어나서 안 피곤한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김수현의 사주 정도면 참 좋다. 남자가 봐도 참 멋있는 김수현씨 응원한다!

 

  개인적으로 내 사주는 참 빈약한데 김수현 같은 사주를 보면 부럽다 😎. 눈물의 여왕이나 정주행해보자. 나는 왜 이걸 안봤지?

 

김수현 눈물의여왕눈물의여왕 김수현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