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수구 냄새 없애는 방법 | 벌레 없애는 방법 | 우리집에서 직접 테스트 해봤어요.

여름이 되고 비가 오니까 또 하수구 냄새가 슬슬 올라오기 시작했어요. 진짜 빨리 좋은 집으로 이사를 가든지 해야지 짜증이 이만저만이 아니에요 🤣. 저는 화장실 하수구 냄새로 고통받고 있는데요, 이 고통은 주기적인 청소고 해결하고 있어요. 

 

"하수구를 어떻게 청소하나요?"

 

라고 할 수 있겠죠? 네 제가 청소 방법 알려드립니다. 바로 가시죠. 블로그들 보면 죄다 쓸데없는 광고들 뿐인데 이 글이 노출 많이 되서 많은 사람들이 고통에서 해방되기를.. 나무아미타불..

 

하수구 냄새 청소 방법

 

저는 화장실 하수구 냄새 청소 방법을 알려드릴건데 주방이나 베란다 하수구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주 간단해요. 일단 준비물은 아래 3개 입니다. 

 

  1. 하수구 덮을 뚜껑 (실리콘 뚜껑 같은거나 없으면 책이라도)
  2. 팔팔 끓인 물과 식초
  3. 하수구 청소 락스 (저는 유한 펑크린 씁니다)

 

입니다. 진짜 뭐 할게 없어요.

 

  1.  팔팔 끓인 물에 식초를 넣는다.
  2.  하수구에 부어부어
  3.  5분 뒤에 하수구 청소 락스 부어부어
  4.  냄새 안 올라오게 냅다 뚜껑으로 덮어덮어

 

끝. 이렇게 하면 보름 정도는 냄새가 안 올라오고 잘 버텨주더라고요. 사실 하수구는 깨끗할수가 없어요. 집에서 흘러가는 각종 오폐수물이 죄다 들어가니 깨끗할리가 있겠어요? 자주 청소해주는 방법밖에는 없어요. 하수구 트랩 같은거 사지 마세요. 저거 시간 지나면 트랩도 썩어문드러져서 냄새 납니다. 그냥 자주 청소를..

 

하수구 벌레 없애는 방법

 

하수구에서 벌레가 나오는건 진짜진짜 오래된 집들이 이렇죠? 보통 정화조가 묻혀있는 집들에서 벌레가 나오는데 이건 따로 방법이 있어요. 해결방법이 있습니다. 업자 부를 필요 없어요. 업자분들은 죄송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바로 '킬라바트위스트' 라는 놈을 쓰는 겁니다. 이게 뭔지는 제가 아래 포스팅에 따로 써놨으니까 참고하세요.

 

킬라바트위스트 포스팅 👈

 

킬라바트위스트를 변기 안에 넣고 걍 내리기만 하면 1주일 정도는 모기나 벌레들 안 나옵니다. 이게 얼핏 보면 가격대가 비쌀 것 같은데 갯수가 많아서 1~2개만 사놔도 여름 한 철은 버틸 수 있을거에요. 실제로 유튜버가 쓰는 거에요 ㅋㅋ 너무 신기하죠?

 

이상으로 하수구에서 냄새 없애는 방법, 벌레 없애는 방법 정리했어요. 저처럼 고통받는 분들이 고통에서 벗어나길 바라요 ㅠㅠ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