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디센던트 사양 권장사양 정리 PC, 콘솔| 컴퓨터 가격 ㅎㄷㄷ 하네요

넥슨에서 퍼스트디센던트라는 게임이 나왔는데 지금 이게 대박이라고 합니다. 현재 스팀 매출 1위를 바로 먹어버렸고요 1시간만에 동접자 15만명을 찍어서 난리라고 합니다. 버니라는 캐릭터가 대박이라고 하네요 ㅋㅋ 버거킹 형님들이 제대로 즐긴다고.. 무튼, 퍼스트디센던트 권장사양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언리얼5 엔진을 쓰고 있는 만큼 권장사양이 꽤 빡셉니다. 확인해보세요.

 

스팀 PC버전 권장사양 보러가기 👈👈

 

콘솔 권장사양 보러가기👈👈

 

퍼스트 디센던트 권장사양 정리

✅ 게이머들의 테스트 결과 퍼스트 디센던트의 진짜 권장사양은 최소한 아래 표라고 합니다.

CPU Inter i9 시리즈 이상
RAM 32GB 이상
GPU GeForce RTX 3060 이상

 

퍼스트디센던트 권장사양이 꽤 빡셉니다. 군림보 채널에서 그래픽이 미쳤다고 계속 말하는데 언리얼5엔진을 사용하면서 진짜 미친듯한 그래픽 퀄을 보여줍니다. 실제로 영상이나 스샷을 보면 뭐.. 그래서 권장사양도 꽤 빡세요. 제 컴퓨터가 배그 풀옵션도 잘 돌아가는데 이 컴으로도 버벅... 

 

✅ 일단 PC버전 권장사양부터 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퍼스트 디센던트 PC 권장사양

 

시스템 요구 사항 중 권장사양이 CPU가 인텔 i7-7700K 이상이고 RAM은 16GB이상, 그래픽카드가 2060 이상입니다. 권장사양은 말 그대로 권장일 뿐, 제대로 된 그래픽 옵션을 즐기려면 이것보다 한 단계씩은 더 위에 있어야 한다는거 잘 알고 계시죠? 

 

이번 게임으로 인해 컴퓨터를 새로 사는 유저들이 늘어날 것만 같네요.. 한국에서 언리얼5를 이용한 게임을 제대로 된거 낸 게임사가 이번이 거의 유일하죠? 그것도 스팀 플랫폼을 이용해서 냈으니 넥슨이 얼마나 맘 잡고 낸건지 알 수가 없습니다. 요즘 넥슨 정신 제대로 차린듯하죠?

 

✅ 인벤에서 퍼스트디센던트 GPU테스트를 날 잡고 한 결과도 있으니까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보셔요.

 

인벤 GPU테스트 결과 보기👈👈

 

저도 컴퓨터 새로 맞출까 생각중인데 말이죠.. 제 꿈이 또 게임 유튜버잖.. 읍읍..!!! 무튼 뭐 ㅋㅋ 그렇다 이거죠.

 

퍼스트 디센던트 콘솔 사양

퍼스트디센던트 콘솔 사양

 

콘솔 사양도 최소한 플스5나 Xbox X시리즈는 되야 풀옵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퍼스트 디센던트의 사양이 어마무시하죠? 이상으로 사양정리 마칠게요 ^^ 아래는 버니 시리즈 보너스

 

퍼스트디센던트 버니 스킨

 

퍼스트 디센던트 버니 스킨이 난리라고 합니다. 하나에 5만원짜리인데 딱 봐도.. 난리가 날 만 하죠? 저는ㅋㅋㅋ 게임 안 하는데도 그냥 가지고 싶은.. 흠흠;; 나중에 로봇기술이 발달하고 인공지능이 발달하면 진짜 이런 디자인으로 로봇이 만들어질 날도 머지 않았다고 봅니다.. 한 5년? 10년? 뒤면 이런 디자인으로 로봇들이 엄청 돌아다닐거 같아요. 무튼 뭐 끝.

 

 

🔽 군림보 채널 리뷰 🔽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