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노트 탈퇴 정리했습니다. 앱에서 탈퇴 방 어렵지 않아요. 1분컷

 

캐시노트는 사업자 분들의 매출 관리, 세금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인데요 이 앱에 어떤 문제가 있는건지 탈퇴 문의를 하는 분들이 꽤나 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대로 된 캐시노트 탈퇴 방법을 설명해주는 사람들이 없어서 제가 정리해봤어요. 탈퇴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캐시노트 탈퇴 설명 바로가기

 

캐시노트 탈퇴 방법

 

캐시노트 탈퇴는 어렵지 않습니다. 가입과 마찬가지로 탈퇴도 앱에서만 가능한데요, 우선 앱을 열어주고 제가 하라는대로 순서대로만 하시면 됩니다. 스크린샷과 함께 탈퇴 순서를 설명해놨으니 순서대로 따라만 하시면 아주 쉽게 탈퇴가 가능합니다. 

 

✅ 자 이제 시작해볼게요. 

 

1. 우선 앱의 맨 오른쪽 위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줍니다. 

 

1번

 

2.  그 다음 고객센터 위에 회원정보를 눌러주세요. 제가 체크를 잘못했는데 '회원 정보'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들어간 뒤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회원정보로 들어간 뒤 비밀번호 입력

 

3. 그럼 회원정보가 뜨고 맨 아래 작은 글씨로 '회원 탈퇴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회원 탈퇴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탈퇴하기 버튼을 누르면 비밀번호를 한 번 더 입력하라고 하는데 해줍니다.

 

 

4. 정말 탈퇴하시겠어요? 가 나오면 '탈퇴'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끝 입니다.

 

 

 

5. 캐시노트 회원을 탈퇴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이용 제한이 있으니 꼭 참고 바랄게요.

 

 

만약 위 과정들이 어렵다면 캐시노트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할수도 있습니다. 전화도 가능하니까 참고해주세요.

 

캐시노트 고객센터 바로가기

 

캐시노트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22-9342 입니다. 회원탈퇴가 어렵고, 탈퇴를 하게 되면 금전적인 손해를 입는 부분이 있을 수 있어요. 혹은 내가 미리 결제해 둔 것들이 있을 때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캐시노트 고객센터

 

이상으로 캐시노트 탈퇴 방법에 대한 방법을 알려드렸어요. 많은 분들께 도움 되었으면 좋겠네요 ^^ 감사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