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항으로 갈 수 있는 일본 소도시 여행지 추천(일본 시골여행 추천)

  한국과 가까운 일본은, 어딜 가든 한국인들이 바글바글 해서 사실 외국 느낌은 잘 안 나는게 사실이죠. 그래서 일부러 일본 현지인들만 사는 시골이나 소도시로 여행을 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직항으로 갈 수 있는 일본 소도시를 추천해볼게요. 

 

  저는 요나고시를 추천할 생각입니다. 직항으로 갈 수 있는 일본 소도시거든요. 인천공항에서 요나고 공항으로 가는 직항편이 아주 많습니다.

 

 

 

 

요나고(米子市)시 가는 방법

 

 

  한국에서는 대표적으로 인천공항에서 요나고를 가는 항공권이 있습니다. 청주국제공항에도 있지요. 항공권은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아주 잘 나옵니다. 

 

  인천공항에서 요나고 공항 직행편을 예약하시면 약 1시간 30분만에 도착할 수 있는 일본 소도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네이버보다 Skyscanner 를 잘 쓰는 편이에요. 해외여행은 네이버보다 저게 좋더라구요. 쓰실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보세요.

 

Skyscanner항공권 검색 바로가기에요 👈👈👈

 

  한국 사람들은 후쿠오카를 잘 가긴 하는데, 저는 요나고시도 매력덩어리 도시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의 강릉과 닮았다고 하면 좋을까요? 있을건 다 있고 현지인들도 많고 먹을거리도 충분하고 바다도 아름다운 그런 도시요 ^^

 

 

요나고의 매력

 

 

  요나고의 매력이라고 하면 당연 도시와 바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도시라는 점이에요! 요나고는 관광도시도 아닌지라 일본 현지인들의 생활과 풍습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도시입니다.  

 

  또한 역사와 문화가 깊고 전통 축제도 많은 곳이라 정보를 잘 캐치해서 간다면 오히려 관광하기에 더 좋을거에요. 마냥 돈만 쓰러 다니는 여행이 아니라 정말 일본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여행이 되는 거죠!

 

일본 소도시 요나고시

 

 

 ✅ 요나고에서 유명한건 세 가지가 있어요

 

  1. 신성한 산이라고 불리는 다이센산
  2. 도시 근처에 위치한 나카우미 호수
  3. 도시 안에 위치한 온천

 

입니다. 요나고 관광을 하실 때 다이센산, 나카우미호수, 온천 등을 중심으로 활동하시면 좋을거에요. 한국에서 직항으로 갈 수 있는 일본 소도시니까 일정을 부담없이 계획할 수 있습니다. 

 

 

요나고 주요 관광지

 

  

  요나고는 주요 관광지만 획 둘러보고 온천을 획 갔다가 한국으로 획 돌아오는 코스를 짜기에도 매우 좋아요. 한국에서 직항으로 갈 수 있는 일본 소도시다 보니까 가는 시간도 편도 1시간 30분밖에 걸리지 않으니 일정만 잘 짜면 1박 2일 여행도 알차게 갈 수 있죠. 

요나고시 주요 관광지

 

 

✅ 요나고의 주요 관광지를 알려드릴게요 

 

  1. 요나고 성터 : 요나고 성주가 지은 성터로 전망이 아주 절경이라고 합니다
  2. 유시엔정원 : 모란이 아름답게 위치해 있는 일본식 정원이에요. 오후 5시가 마감이라네요
  3. 미즈키 시게루 로드 : 요나고에 나오는 요괴가 있다는 전설이 있는 길이라고 해요. 일본의 유명 만화가인 미즈키 시게루가 요괴 캐릭터를 활용해서 만든 길이라고 하네요.

 

  어딜 갈지 모르겠다! 라고 한다면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둘러보는 것도 좋을거에요.

 

 

마무리하면서

 

  요즘은 제주도나 일본이나 가는 비용과 시간이 다 거기서 거기라서 제주도 대신 일본을 가는 분들이 참 많아졌어요. 게다가 엔저현상으로 인해 오히려 일본이 저렴하다는 분들도 많아졌고요. 

 

  이런 분들이 많아져서 요즘은 일본에서 한국 사람 보기가 너무 쉬워졌어요. 한국 사람 없는 일본 도시로 요나고를 추천드립니다. 안 가보신 분들 꼭 가보세요!!

 

  이상으로 한국에서 직항으로 갈 수 있는 일본 소도시 여행지 추천 포스팅 마칠게요. 뿅 .😎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