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공개하기 싫은 삼겹살 맛집, 원천주공아파트정육식당 휴..









솔직히 공개하기 싫은 집
어차피 ㅋㅋㅋ 아무도 안보는 블로그라 쓰는것임.
주차가 편리함
무려 200g 짜리..!!! 고기 질도 진짜 너무 좋음 최고야
찌개 너무 맛있고 밑반찬 최고
아.. 배고파..




아.. 여긴 솔직히 진짜
공개할까말까 되게 고민했던 그런집입니다.
근데 뭐.. 네이버블로그도 아니고
티스토리 블로그니까 누가 보겠나요 ?
어차피 방문자 100명도 안되는 블로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운 좋게 보신 분들만 가시든가.. 하는 맘에 ㅋㅋ ㅋ써요.

여긴 어디냐하면 수원 원천주공아파트
안에 있는 정육식당입니다.
원천주공아파트 안으로 들어가면 출구쪽에 있어요.
CU편의점 옆에 있어서 찾기 좋습니다.

제가 여길 왜 좋아하냐하면.. 진짜.. ㅋㅋㅋㅋ
여러분 고기 질부터 비교해보시죠.


위쪽이 제가 얼마전에 갔던 쉐프고깃집이고
밑에쪽이 원천주공 정육식당입니다... ㅎㅎ

쉐프고깃집... 살코기보다 지방이 훨씬 많다


원천주공아파트 정육식당.. 무려 200g임.. 요샌 찾기 힘든 200g


고기질의 차이가 확연히 보이시는지요!!!?

물론 위쪽은 수입산, 밑쪽은 당연 국내산..!! 이지만
가격차이는 크게 나지 않는다는것...!!!!!!!!!!!!!!!!!!!!!!!!!!
아니 저 고기질 진짜 미친거 아니냐구요.. ㅠㅠ
당연히 좋아할수밖에 없겠죠??


삼겹살을 구워보자 낄낄낄


여긴 버섯도 무려 4덩이를 준다규..!!!

다구웠다 이제 먹자 낄낄낄




고기 구워지는거 보십시요 여러분..
이 고기가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여러분...
진짜.. ㅠ 아 진짜 뭐 말해서 뭐해..
배고파.. 아.. 지금 너무 배고파요..
먹으러 가고싶다..

삼겹살 사주실분 안계십니..?




나오는 밑반찬들



이 밑반찬들은 또 어떻구요 ??
저 콩나물과 파절임 모두 구워먹는거 아닙니다.
대~~~충 만들어서 구워나 먹어라~~ 하는
그런 저급의 반찬이 아닙니다.

진짜 제대로 만든 집반찬이고 리얼로 맛있습니다.
고소한 참기름향과 생생한 재료의 맛..!!!
드셔보시면 압니다.
뭔데.. 진짜 ㅠㅠ ...


먹다보면 나오는 된장찌개






고기 굽고 먹어볼까~~ 하면 된장찌개가 나오는데요
이 된장찌개.. ㅠㅠ (제가 한입 먹고 찍은거임 )
진짜 버섯 잔뜩 들어가 있고 두부 푸짐하게 들어간
진짜 집된장찌개입니다..

그냥 호박 댕강, 두부 몇 덩어리 넣고 끓인
성의없는 고깃집 된장찌개가 아니라구요 여러분!!!
제발.!!! 이상한 곳 가지말고 이런곳 오세요!!!!


미친듯이 깔끔한 쌈..




또 이 쌈들은 어떻구요..? 깻잎에 꼬다리 손질된거 보이시나요?
아니 어떤 고깃집에서 꼬다리를 손질해놔요 ㅋㅋㅋ ㅋ
진짜 이 정성 보이십니까? 보이시냐구요!!!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소리치고 싶다!!

보이냐구요!!!!!!!!!!!!!!!!!!!!!!!



상차림의 완전판




저희는 결국 소주를 시켜버린것이고..
소주를 시켜버린 것이었습니다..
삼겹살은 너무 맛있었고.. 아아아아..
그들은 제 뱃속으로 떠났습니다 아아아..
이미 소화되어 제 머리속에만 남아있는 고기들아..
또 만나고 싶구나..


추가로 항정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겹살 다 먹을 때쯤 ...
생각나는 곰이의 그 말..

" 나는 항정살을 제일 좋아해 "

그렇습니다.
곰이가 항정살을 제일 좋아한다고 했는데
항정살을 빼놓을수는 없는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추가로 항정살까지 주문했습니다.
저 고기질이 보이십니까 여러분 !!?

보이십니까!!!!!!!!!!!!!!!!!!!!!!!!!!!!!!!
수원 인계동 한복판에서 외치고 싶다!! 보이냐고!!!


지방만 가득해서 기름덩어리인
항정살이 아니라고!!!!!!!!!!!!!!!!!!!!!!!!!!!!!!!!!!!!!!!!!!!!!!!!!!

결국 우리는 배터지기 일보 직전에서야
먹는걸 멈출 수 있었고
아주 만족스럽게 가게를 나와 로또를 사러 갔습니다.
ㅋㅋㅋ 로또는.. 5000원치도 당첨 안됐네요.
(히벙..)


가격표



마지막으로 가격표 올립니다 여러분.
ㅠㅠ 이 글을 본 행운아분들은 꼭 가보십시요..
휴.. 글 쓰면서도. . 그냥 나만 알까..
공개하지 말까. .. 너무 고민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