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가드닥터NG100 후기, 백지영 넥가드 내돈내산 실제로 써봄 크하

넥가드닥터NG100이 드디어 배송 옴. 1월 말에 주문한건데 6월에 받는다는게 말이 되냐!! ㅋㅋ 인기가 정말 어마무시한거같음. 백지영 넥가드 영상 몇 초 덕분에 진짜 사장님 노났다 진짜로 개부럽다 ㅋㅋㅋ 어쨌든 이거 후기 남겨봄

 

넥가드닥터NG100 후기 내돈내산

 

💣 일단 내돈내산 인증 남기고요~ 구입처는 발상머시기임. 쨥 사지 마셔요잉

 

넥가드닥터 NG100

 

넥가드닥터는 여러 짭들이 많은데 백지영 넥가드닥터는 넥가드닥터NG100이라는 놈임. 얘는 지금 사도 한.. 반 년은 기다려야 받을 수 있을걸요..? ㅋㅋㅋ 인기가 엄청난 놈인데, 일단 나는 샀지롱!! 

 

 

샀는데 진짜 힘이 엄청남. 남자가 한 손으로 쥐고 있으면 꽤 힘이 많이 들어갈 정도? 실제로 5분 정도 사용해봤는데 목이 기냥 쭉쭉 늘어나는 느낌은 개뿔 뭔가 담 걸린 것처럼 아팠음. 왜 그런지는 모르겄으나 이게 내 목 상태가 개똥이라 그런듯 ?

 

 

실제 사용은 껌정이가 바깥쪽을 향하게 쓰면 되는데, 조금 더 강한 강도를 원하는 사람은 흰둥이가 바깥쪽을 향하게 사용하면 된다고 함. 근데 검정으로 사용해도 강했음...

 

내 목디스크.. 거북목 너가 해결해줄거지..? 나 믿는다잉. 기다림의 효과가 있기를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