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절로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전화번호 정리(http://jabinanum.or.kr/xe/sub3_1/145950)

나는절로 신청 바로가기 👈👈

 

"나는절로"가 요즘 이슈화되고 있습니다. 절에서 3040들의 자연스러운 만남이 이어진다는게 참 독특하죠? 인위적인 만남이지만 절이라는 특수한 공간이 주는 안정감, 편안함이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듯 보입니다. 나는절로 신청 홈페이지를 보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위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대한조계종사회복지재단에서 진행하는 나는절로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나는절로 신청 바로가기 👈👈

 

💊 나는절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나는절로의 주요 프로그램

 

"나는절로"는 다양한 명상과 휴식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참가자들이 몸과 마음을 온전히 돌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이 사이에서 3040들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주선해주죠!. 이 프로그램들은 참가자들이 자신을 돌아보고 내면의 평화를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특히, 자연과 함께하는 걷기 명상은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 나는절로의 참가신청 전화번호는 02-6334-2217 입니다.

 

이번 나는 절로는 가을을 맞이하여 단풍이 이쁜 사찰 백양사에서 펼쳐집니다!
단풍에 취하고 사찰음식에 또 한번 취하며 좋은 새 인연을 만나시길 바랍니다^^  
1. 일정 : 2024년 11월 2일(토) ~ 3(일) 1박 2일
2. 장소 : 전남 장성 백양사 
3. 대상 : 만 30~39세 미혼남녀 각 10명(1984.12.31~1994.1.1)
4. 신청기간 : 10월 14일 10시 ~ 10월 18일 14시
5. 신청안내 : 홈페이지 및 인스타(@jabinanum)
6. 신청방법 : 10월 14일 오전 10시에 업로드 되는 본 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구글폼을 통해 신청서 제출
https://forms.gle/3333mqAd2WxG5Cyb7
7. 선정안내 : 10월 23일(수) 15시부터 유선 안내 (미선정시, 별도의 연락은 드리지 않습니다.)
8. 선정기준 : 새로운 만남에 대한 간절함과 적극성
9. 준비물 : 수건, 세면도구, 개인용품 등
 
* 가명을 사용할 예정이나 신분(나이, 직업, 거주지) 또는 활동모습 등이 노출이 될 수 있다는점 양해바랍니다.
(※ 선정 후 초상권 및 저작권 이용 동의서 작성 필수)
* 선정시 추후 제출 서류 : 신분증사본, 재직증명서, 개인명함, 개인정보동의서
*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당일 불참, 연락두절은 삼가해주세요. 개인 일정을 충분히 고려하신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 - 후원사업부 공지유대리(02-6334-2217)

 

나는절로 모든 정보

 

자연 속에서의 명상 경험

 

나는절로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자연 속에서 이루어지는 명상 프로그램입니다. 참가자들은 고요한 숲속에서 진행되는 명상을 통해 자연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자신의 내면을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은 도시의 소음과 혼잡함에서 벗어나, 오롯이 나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자연과 함께하는 명상은 마음의 안정뿐만 아니라 몸의 긴장을 풀어주며, 참가자들에게 큰 휴식을 선사합니다.

 

프로그램 이름 주요 내용 소요 시간
사찰 명상 고요한 사찰에서의 명상 1시간
걷기 명상 자연 속에서의 걷기 2시간
차담 차와 함께하는 대화 1시간

 

참가 시 유의사항

나는절로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전에, 편안한 복장과 간단한 준비물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는 휴대폰을 꺼두고, 온전히 자신의 내면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자연 속에서 이루어지는 명상이므로, 날씨에 따라 따뜻한 옷을 준비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정신적 치유의 효과

 

"나는절로"에서 제공하는 명상과 휴식 프로그램은 정신적, 신체적 피로를 해소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내면의 평화를 찾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특히, 자연 속에서 명상을 하며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이 정신적 안정감을 높여주며, 삶의 균형을 회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 참가 전 복장 및 준비물 확인 필수
  • 명상 시간 동안 휴대폰 사용 자제
  • 날씨에 맞는 복장 준비

 

현대인의 필수 휴식 공간

 

"나는절로"는 현대 사회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자연 속에서 편안함을 찾을 수 있는 명상 및 치유 공간입니다. 명상과 휴식 프로그램을 통해 삶의 새로운 활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일상의 스트레스를 내려놓고, 내면의 평화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정신적 안정을 찾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권장되는 공간입니다.

 

  • 자연 속에서 명상과 휴식
  • 차담을 통한 진솔한 대화
  • 걷기 명상으로 몸과 마음의 회복
  • 삶의 에너지 재충전

 

이상으로 나는절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및 설명에 대한 글 마치겠습니다. 이 글이 여러분에게 도움 되셨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저에게도 복이 오니까요! 모두 행복하고 좋은 하루 되세요 😎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