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원숙 아들의 사망 사건 정리와 현재 근황😢

728x90

  연예인에 관심이 없는 저도 얼굴만 보면 어!? 이 분 유명한 분인데 요즘 왜 안 나오시지 하는 배우가 있는데 바로 '박원숙' 배우 입니다. 1년 전 이분이 아들 생각에 오열하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아들이 왜 사망했는지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어떻게 사망하게 된걸까요?

배우 박원숙박원숙

박원숙 배우 아들의 사망 원인

 

  글을 쓰면서도 참 안타깝습니다. 🎗먼저 지금이라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박원숙씨의 아들 故 서범구씨는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방송사PD로 근무중이었습니다. 근무 중 2003년 11월 3일 점심시간에 근처 식당으로 식사를 하러 나가는 길에 참사를 당해버렸습니다. 

 

  생수 배달을 하던 운전사가 비탈길임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사이드브레이크를 잠그지 않은 채 주차를 했고 이 차가 그대로 길을 미끄러 내려오면서 故서범구씨를 덥쳐버린 것입니다. 이후 이대목동병원으로 긴급 호송되었지만 정말 안타깝게도 35세라는 젊은 나이에 사망하고 말았죠..

박원숙 아들

 

  자동차는 잘못 사용하면 살인 무기나 다름이 없는데 정말.. 젊은 나이에 사람을 죽인 화물차 기사는 지금 잘 살고 있나요?

아들 사망 당시 박원숙 배우의 상황

 

  당시 박원숙 배우는 촬영을 위해 촬영장으로 이동을 하려는 참이었는데, 이 때 아들의 지인에게서 전화가 왔다고 합니다. 아들이 차에 치여서 작은 사고가 났는데 병원에 와달라는 전화였습니다. 전화를 받을때만 해도 박원숙씨는 별 일 아니라고 생각했다 합니다. 

 

  이후 돌고돌아 병원에 도착한 박원숙씨는 아들 지인이 오열하고 있는 모습과 사망한 아들의 모습을 보고 이게 현실인지 촬영인지 알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경황이 없어서 의사가 말하는 사망 원인도 듣지 못한 탓에 지금까지도 아들의 정확한 사망 원인을 모른다고 하네요..😢

 

배우 생활을 잠시 접은 이유과 근황

 

  연기를 좋아했고, 대중들에게도 유명했던 박원숙 배우는 아들의 사망 이후 연기 생활을 잠시 멈췄습니다. 그 이유는 아들의 사망 이후 스스로 연기에 집중할 수 없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이 세상에서 가장 큰 고통이 자식을 먼저 보낸 부모님의 마음이라는데 너무 안타깝습니다.. 

 

  이렇게 방송생활을 접었다가, 손녀 덕분에 다시 웃음을 찾았다고 합니다. 23년 3월 14일 오후 방송된 KBS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 이 사실을 밝혔죠. 이것도 스토리가 참 쨘합니다.

 

  아들 故서범구씨에게는 손녀가 있었는데요, 아들이 사고로 작고한 뒤 며느리가 아이를 데리고 재혼하여 연락을 끊는 바람에 손녀와 연락을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유일한 혈육인 손녀를 20년 넘게 보지 못했다고 하는데 손녀가 성인이 되고 할머니에게 직접 연락을 했다고 합니다. 

 

  손녀는 자신의 할머니가 대한민국 국민이 모두 아는 유명 배우였다는 사실조차 몰랐다고 합니다. 손녀에게 연락이 온 박원숙씨는 방송 생활을 다시 시작하였고 손녀 덕분이 다시 행복을 느낀다고 하네요. 너무 다행입니다. ㅠㅠ 며느리는 왜 손녀와 할머니의 연락을 끊었을까요..ㅠㅠ 

 

  근황 이상입니다.. 이것저것 연예인들의 글을 올리지만 유명하고 돈이 많은 연예인들이라고 해서 꼭 다 행복한 일들만 겪으면서 사는 건 아닌 듯 하네요. 

728x90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