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여객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홈페이지 정보 정리

 

경성여객 고객센터는 서울 시내버스와 관련된 다양한 문의사항을 처리해주는 곳이에요. 그런데 요즘 고객센터들은 찾기가 너무 힘들고 죄다 쓸모없는 AI로만 대체해놔서 어디에다 뭘 물어봐야 하는지 알 수가 없죠? 그래서 제가 직접 경성여객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사이트를 알아놨습니다. 단, 정확한 정보는 반드시 공식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변경되었을 수 있으니까요!

 

✅ 바로 시작할게요!

💊 경성여객 고객센터 바로가기

경성여객 고객센터 전화번호

 

경성여객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435-5158 입니다. 다만 전화를 건다고 해서 바로 상담원과 연결되는 것은 아니고 음성 내용을 잘 듣다가 상담원 연결이 되는데요, 최근에는 상담원 연결 자체가 없는 경우가 많죠? 대부분이 버스회사나 운수회사 같은 경우에는 따로 고객상담직원이 없어서 전화연결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어요. 그럴 경우에는 좀 한가한 시간에 통화하거나 홈페이지에 가는 수밖에 없더라고요 ^^;;

 

경성여객 고객센터 사이트 👈👈

 

정말 연락이 안 되거나 분실물을 잃어버렸을 경우에는 주소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주소는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올 거예요.

 

💊 경성여객 고객센터 바로가기

 

💊 전화가 아닌 사이트로 이동하실 분들은 아래 본문 참고해주세요

경성여객 사이트 바로가기

 

경성여객의 고객센터 사이트는 아래로 가면 됩니다. 요즘은 상담원 연결보다는 고객센터 사이트를 통해 이동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데 버스회사나 운수회사는 따로 홈페이지가 없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그럴 경우 그냥 주소로 직접 가보시거나 전화를 계속 하는 수밖에는 없어요 ㅠㅠ 

 

경성여객 고객센터 사이트 👈👈

 

마무리하며

 

경성여객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02-435-5158로, 서울 시내버스 관련 문의를 처리해 드립니다. 전화 연결이 어렵다면 고객센터 사이트를 방문하시거나 직접 찾아가시는 것도 방법이에요. 정확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해주세요.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