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홍예슬 프로필과 논란, 결혼생활 등 정보 정리(feat.인스타그램)

  개그맨 이상준 채널의 유튜브를 보는데 개그우먼 홍예슬씨가 나왔어요. 너무 웃긴거 있죠😁😁. 진짜 너무 웃겨서 폭소를 하면서 봤는데 조회수가 200만이 좀 넘었으면 좋겠네요. 어쨌든 이 유튜브로 홍예슬씨가 누군가 하고 찾아봤고 이 정보들을 공유하고자 해요. 

 

  저처럼 홍예슬 프로필이나 이슈 결혼생활 등이 궁금한 분들은 이 포스팅 잘 보면 재미있으실 거에요.

 

개그우먼 홍예슬

홍예슬 기본 프로필

홍예슬의 기본 프로필 정보는 아래와 같아요.

  1. 출생연월 : 1990년 8월 22일생 (2024년 기준 만 34세)
  2. 고향 : 서울특별시 은평구
  3. 키 : 158cm
  4. 몸무게 : 약 44kg추정(진짜...?)
  5. 결혼 : 2017년 3월 25일
  6. 자녀 : 1남

홍예슬의 기본 프로필인데, 이미 결혼을 한 품절녀랍니다. ㅠㅠ 2017년에 결혼했다고 하니 엄청 일찍 하셨네요. 아이까지 있는데,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니까 아이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부모님을 똑 닮아서 그런가봐요! 엄청 똘똘해보이기도 해요!! 

 

🔽🔽 홍예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개그맨 홍예슬 인스타그램, 이미지 클릭하세요.

 

  홍예슬씨의 인스타그램에 가면 사진들이 아주 많아요. 위 이미지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D

 

이슈 및 논란

 

  개그우먼 홍예슬씨는 결혼부터 이슈였어요! 2017년에 결혼했으니 27세에 결혼한거죠!? 연예인 치고는 되게 일찍 결혼했다 싶었는데, 상대가 일반 회사원이었고, 8살 연상이라는 점에서 더 놀라웠어요. 남편은 아주 복 받았네요!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봐요 ㅎ.ㅎ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었고, 같은해 12월에 아이를 출산했다고 하네요.

 

홍예슬 가족사진홍예림 남편홍예슬 가족사진

 

  결혼을 2017년 3월 25일에 했는데 출산을 12월에 했으니 므흣.. 이분들 빨랐군요..😊 남편분이 참 훈남이에요. 이런 도둑..!!!

 

  과거에는 클럽 사장과의 열애를 폭로당한 이슈도 있었어요. B급청문회라는 영상에 출연해서 클럽 이야기를 언급했었는데, 같은 출연자인 연예림이 "(홍예슬이) 클럽 사장이랑 사귀었다" 라고 폭로해서 이슈가 되었었죠. 이에 홍예슬씨는 육두문자를 날리면서 대응했는데 ㅋㅋㅋ 영상 보셔도 재미있을거에요.

 

활동

  홍예슬은 KBS 2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어요. 현재 활동은 유튜브를 주로 출연하더라구요. 낄낄상회, 숏박스, 180초, 6번 출구 등에서 활약하고 있어요. 

 

  제가 본 영상은 주간이상준이라는 채널의 영상인데 핵꿀잼입니다. ㅋㅋ

🔽🔽 주간 이상준 채널 영상 보러가기 🔽🔽

 

  꼭 봐보세요. 진짜 꿀잼입니다. 개그맨을 하려면 이 정도는 되야 하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

 

  무튼, 이상으로 개그우먼 홍예슬씨의 프로필과 이슈, 논란, 인스타그램 주소 등의 포스팅을 마칠게요. 팬이 되겠네요.

 

홍예슬홍예슬홍예슬홍예슬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